cabincrew.kr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8 20:09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관리.hwp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관리.hwp( 41 )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1.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2.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3.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4.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5.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6.gif

순서

방송통신/기타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marketing 戰略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戰略

I. 제품의 槪念과 유형

II. 제품의 해외시장 適應
1. 외형적 適應戰略
2. 질적 適應戰略
3. 포장, 표찰의 適應戰略
4. 상표適應戰略

C. 국제가격戰略

I. 국제가격戰略의 의의와 特性

II. 국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
2. 수요중심가격결정
3. 경쟁중심가격결정

III. 덤핑가격

IV. 국제이전가격의 결정戰略

D. 수출가격의 결정

I. 수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가산법
2. 경험곡선 가격결정법
3. 목표(goal)중심 가격결정법
1) 침투가격戰略
2) 초기고가戰略

II. 수출가격의 표시

E. 국제유통戰略

I.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

II. 국제유통경로의 유형

III. 국제유통기구의 관리
1. 국제유통기구의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marketing 戰略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戰略

I. 제품의 槪念과 유형

II. 제품의 해외시장 適應
1. 외형적 適應戰略
2. 질적 適應戰略
3. 포장, 표찰의 適應戰略
4. 상표適應戰略

C. 국제가격戰略

I. 국제가격戰略의 의의와 特性

II. 국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
2. 수요중심가격결정
3. 경쟁중심가격결정

III. 덤핑가격

IV. 국제이전가격의 결정戰略

D. 수출가격의 결정

I. 수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가산법
2. 경험곡선 …(省略)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전략(戰略) 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략(戰略) I. 제품의 관념과 유형 II. 제품의..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국제마케팅믹스관리,국제마케팅믹스관리,목차,국제마케팅믹스관리,A,국제,기타,방송통신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략 I. 제품의 개념과 유형 II. 제품의..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기타방송통신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