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2018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2018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8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14:06

본문




Download : 20181_출석_경영2_마케팅론.pdf






제6장 STP 1: 시장세분화

제3장 소비자행동 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② 욕구를 충족할 의도와 능력이 있어야 함
3) 마케팅 활동이 일어날 조건
설명
제1장 환경 change(변화)와 마케팅




마케팅론,방통대마케팅론,방송대마케팅론,마케팅론요약,마케팅론출석시험,마케팅론출석,마케팅론기출


③ 의사소통 방법이 있어야 함

① 욕구: 결핍상태
③ 욕구를 표현하지 않거나 다르게 표현함
2018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제5장 marketing 정보와 조사
④ 고객 욕구는 발견이 어려움
제1장 환경 변화와 마케팅 제2장 마케팅 전략 제3장 소비자행동 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4장 소비자행동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제6장 STP 1: 시장세분화 제7장 STP 2: 타기팅과 포지셔닝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1) 마케팅의 의의
2) 마케팅이란

② 욕구를 알더라도 표현하지 못함
제7장 STP 2: 타기팅과 포지셔닝
- 하위단계의 욕구는 생존과 관련되고 상위 단계로 갈수록 욕구가 사회화 · 고도화 됨
2) 욕구와 필요

- 중략 -




Download : 20181_출석_경영2_마케팅론.pdf( 65 )



④ 수요: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필요

마케팅은 기업 활동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며 소비자와 기업의 행복창출의 원동력임


⑤ 매슬로의 욕구단계설

제2장 marketing 책략
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4494_001.jpg 24494_002.jpg 24494_003.jpg 24494_004.jpg 24494_005.jpg
④ 교환할 대상이 있어야 함
순서
① 고객 자신도 자신의 욕구를 정확히 알지 못함





① 개인, 기업 등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해 개인 및 조직체의 目標(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 활동
제1장 環境 變化와 marketing
① 충족되지 않은 욕구를 가진 2인 이상의 당사자가 있어야 함
②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도 마케팅의 대상이 됨. 기업 및 비영리 기관도 포함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③ 욕구는 보편적이나 필요는 문화의존적임
1) 고객욕구의발견

② 필요: 욕구의 구체적 표현

2. 고객욕구의발견과 충족
방송통신 > 출석대체시험

제4장 소비자행동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effect요인
- 하위 단계의 욕구를 충족해야 그 다음 상위단계의 욕구를 충족하려는 동기가 발생함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