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8 22:00
본문
Download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분석.ppt
다른 음식점에 비해 조명이 어둡고 칸막이가 높은 편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목차
연혁
경영이념
시설특징
조직구조
marketing 전술
고객관리
서비스관리
채용 및 임금
매출실태
인원실태
연혁
1987년 OUTBACK STEAKHOUSE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레스토랑 개점
1997년 4월 말 공항점을 1호점으로 우리나라에 입점
2004년까지 1115개의 아웃백이 미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고 180개의 스토어가 전 세계 34국에 걸쳐 분포
경영이념
No Rule, Just Right! : 고객이 원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환대(hospitality) -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생각하는 정신
공유(sharing) - 아웃백 구성원들 간의 비전을 공유하고 이익을 나누는 정신
품질(quality) - 더 맛있고 깨끗한 메뉴를 위해 노력하는 정신
즐거움(fun) - 항상 즐겁게 일하고, 고객을 대하는 정신
용기(courage) - 항상 진취적인 마음을 통해 더 나은 아웃백을 만들어가는 정신
시설 특징
캥거루,부메랑,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였다.
조직 구조
marketing 전술
풀뿌리 marketing (Grass-roots Marketing) : 출근길 아침식사 제공,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온음료 나눠주기
웨이트 marketing (Wait Marketing) : 웨이팅 푸드 ,페이져 서비스
키드 투어marketing
부쉬맨 브레드 서비스
고객 관리
Call Ahead Service :방문 전 전화를 하면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서비스
Outback Membership : Outback Membership 카드를 통해 10%할인 혜택, 기념일 쿠폰발급 등의 서비스 제공
24시간 응대 서비스 : 각 매장의 점주들은 24시간 안에 고객의 소리에 답신을 하도록 함
서비스 관리
Waiting Food Service : 고객이 기다리는 동안 각종 음식 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
부쉬맨 브래드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분석.ppt( 67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설명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分析
순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分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