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원격교육론 - 콜드!way은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6 11:59
본문
Download :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hwp
순서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9213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107/%5B%ED%95%99%EC%A0%90%EC%9D%80%ED%96%89%EA%B3%BC%EC%A0%9C%5Dcoldeway%EB%8A%94%20%EA%B5%90%EC%9C%A1-9213_01_.gif)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9213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107/%5B%ED%95%99%EC%A0%90%EC%9D%80%ED%96%89%EA%B3%BC%EC%A0%9C%5Dcoldeway%EB%8A%94%20%EA%B5%90%EC%9C%A1-9213_02_.gif)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9213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107/%5B%ED%95%99%EC%A0%90%EC%9D%80%ED%96%89%EA%B3%BC%EC%A0%9C%5Dcoldeway%EB%8A%94%20%EA%B5%90%EC%9C%A1-9213_03_.gif)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9213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107/%5B%ED%95%99%EC%A0%90%EC%9D%80%ED%96%89%EA%B3%BC%EC%A0%9C%5Dcoldeway%EB%8A%94%20%EA%B5%90%EC%9C%A1-9213_04_.gif)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9213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107/%5B%ED%95%99%EC%A0%90%EC%9D%80%ED%96%89%EA%B3%BC%EC%A0%9C%5Dcoldeway%EB%8A%94%20%EA%B5%90%EC%9C%A1-9213_05_.gif)
다.
각 문제은행에서 내준 과제인데 거기 다니는 사람이 아니면 자료를 못 구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부족하지만 만들어보았습니다. 즉 학습동기 정도는 학습자의 참여 여부와 중도탈락율, 코스완료율, 그리고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친다(Belawati, 1998; Murphy, 1989). 예를 들어 원격교육을 시작한 학생 중 30-50%는 중도에 포기한다고도 한다(Cornell and Martin, 1997). 이는 Oliver와 Reeves(1996)가 지적하듯이 학습자의 책임감이 필요한 학습상황에서 학습동기가 그만큼 중요함을 의미하는 것이다.
[출처] [토론]원격교육론 -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하시오 [출처] [토론]원격교육론 -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참고하세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각 문제은행에서 내준 해결해야할문제인데 거기 다니는 사람이 아니면 reference(자료)를 못 구하더군요?
설명
Ⅰ. 서론
Coldeway,Coldeway는 교육활동을 ,웹기반 교육을,콜드웨이
Download : [학점은행과제]coldeway는 교육.hwp( 68 )
웹기반 교육을 Internet의 제반 기능을 포괄적으로 활용하는 원격교육의 한 형태로 개념화할 때, 예상되는 문제점(問題點)의 하나가 학습동기 문제이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하기오
토론!원격교육론 - 콜드!way은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그래서 제가 부족하지만 만들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