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分析(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分析(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分析(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分析(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分析(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分析(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04:38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hwp




그렇다면 작년부터 크게 이슈되고 있는 소셜
커머스와 이전의 인터넷(Internet) 공동구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소셜커머스는 SNS와 결합함으로써 실시간성과 확산성을 띤다.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分析(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分析(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소셜커머스,그루폰,GROUPON,기업,그루폰,마케팅전략과,그루폰,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목차`
1. 소셜커머스의 정의(定義)
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
3. 그루폰이란
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관념
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내역
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
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
9. marketing 전략(戰略)
10. 그루폰 VS 경쟁기업
11. 그루폰 展望(전망)
12. 출처 및
1. 소셜커머스의 정의(定義)
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online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
서 소셜미디어 및 online 미디어를 연계하여 소비자의 인맥을 marketing 에 활용하는 형
태의 e-커머스’1)라고 정의(定義)하고 있다 좀 더 간단히 말하면 소셜커머스란 ‘소셜네트워크
(SNS)나 소셜릴레이션십(Social Relationship)이 상품의 구매에 influence을 미치는 e-커
머스’, 혹은 더 간단하게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e-커머스’라고 정의(定義)할 수 있다
위에서 정의(定義)한 관념대로라면 예전에도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인터넷(Internet) 공동구매라는
형태의 소위 소셜커머스가 존재하였다. 또한 상거래가 이루어지는 공간이 e-커머스 사이트에 국한되지 않고 SNS를 연결고리로 하여 소셜 웹으로 확장된다 그리고 그는 이전의 인터넷(Internet) 쇼핑을 커머스 2.0이라고 정의(定義)하고, 현재의 소셜커머스와의 차이점을 다음과 같이 정리(arrangement)할 수 있다

`표1) 커머스 2.0과 소셜커머스의 패러다임 비교1)

구분
커머스 2.0
소셜커머스
核心 관념
커머스 플랫폼의 개방과 공유
커머스 플랫폼과 SNS의 결합
變化(변화) 동인
Mash-up, open API
SNS, Mobile, AR, LBS
합리성의 기준
Collective Intelligence
Social Intelligence
커머스 플랫폼
Web …(drop)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分析(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分析(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소셜커머스%20그루폰%20GROUPON%20기업분석및%20그루폰%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향후전망_hwp_01.gif 소셜커머스%20그루폰%20GROUPON%20기업분석및%20그루폰%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향후전망_hwp_02.gif 소셜커머스%20그루폰%20GROUPON%20기업분석및%20그루폰%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향후전망_hwp_03.gif 소셜커머스%20그루폰%20GROUPON%20기업분석및%20그루폰%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향후전망_hwp_04.gif 소셜커머스%20그루폰%20GROUPON%20기업분석및%20그루폰%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향후전망_hwp_05.gif 소셜커머스%20그루폰%20GROUPON%20기업분석및%20그루폰%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향후전망_hwp_06.gif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 그루폰 마케팅전략과 그루폰 향후전망

Download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hwp( 87 )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