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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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3 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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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30~4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타겟으로, 커스텀과 액세서리 부분을 강화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Target Market
Primary: 35-44세의 중장년층 남성
Heavy-up Secondary: 18-24세의 싱글 남성
Spot Market: 캘리포니아 주(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 세크레멘토)
Media Objective and GRPs
Period 1: 2012년 7월 ~ 2013년 6월
Reach Low (40), Frequency - Low(4)
Period 2: 2012년9월 ~ 2013년 4월
Reach Medium (60), Frequency Low (3)
Period 3: 2012년 7월 ~ 8월
Reach High (90), Frequency -High (9)
Period 4: 2012년 11월
Reach -High (80), Frequency - Medium(7)
Period 5: 2013년 2월
Reach Medium (70), Frequency Medium(6)
Period 6: 2013년 4월
Reach Medium (50), Frequency Medium (5)
Company Analysis : 자사analysis(분석)
할리데이비슨은 1903년 윌리엄할리와 아서 데이비슨이 처음으로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모터사이클을 제작한 것으로부터 처음 되었다. 또한, 18~24세 미혼 남성을 타겟으로 기존 제품 외 저렴한 라인을 확장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1907년 두 사람은 이 모터사이클 이름을 회사명으로 내걸고 …(drop)
다.
Target Market
Primary: 35-44세의 중장년층 남성
Heavy-up Secondary: 18-24세의 싱글 남성
Spot Market: 캘리포니아 주(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 세크레멘토)
Media Objective and GRPs
Period 1: 2012년 7월 ~ 2013년 6월...
Harley Davidson
marketing 전략(strategy)
Executive summary
Product:할리데이비슨의 전 제품군 및 액세서리
Year:2012년 7월 1일 ~ 2013년 6월 31일
Marketing objective:
2xxx년 7월부터 2012년 6월에 걸쳐, 1년간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또한, 18~24세 미혼 남성을 타겟으로 기존 제품 외 저렴한 라인을 확장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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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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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전략(strategy)
Executive summary
Product:할리데이비슨의 전 제품군 및 액세서리
Year:2012년 7월 1일 ~ 2013년 6월 31일
Marketing objective:
2011년 7월부터 2012년 6월에 걸쳐, 1년간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기존 30~4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타겟으로, 커스텀과 액세서리 부분을 강화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