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02:50

본문




Download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분석.docx




기존 30~4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타겟으로, 커스텀과 액세서리 부분을 강화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Target Market
Primary: 35-44세의 중장년층 남성
Heavy-up Secondary: 18-24세의 싱글 남성
Spot Market: 캘리포니아 주(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 세크레멘토)
Media Objective and GRPs
Period 1: 2012년 7월 ~ 2013년 6월
Reach Low (40), Frequency - Low(4)

Period 2: 2012년9월 ~ 2013년 4월
Reach Medium (60), Frequency Low (3)

Period 3: 2012년 7월 ~ 8월
Reach High (90), Frequency -High (9)

Period 4: 2012년 11월
Reach -High (80), Frequency - Medium(7)

Period 5: 2013년 2월
Reach Medium (70), Frequency Medium(6)

Period 6: 2013년 4월
Reach Medium (50), Frequency Medium (5)
Company Analysis : 자사analysis(분석)
할리데이비슨은 1903년 윌리엄할리와 아서 데이비슨이 처음으로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모터사이클을 제작한 것으로부터 처음 되었다. 또한, 18~24세 미혼 남성을 타겟으로 기존 제품 외 저렴한 라인을 확장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1907년 두 사람은 이 모터사이클 이름을 회사명으로 내걸고 …(drop)

다.
Target Market
Primary: 35-44세의 중장년층 남성
Heavy-up Secondary: 18-24세의 싱글 남성
Spot Market: 캘리포니아 주(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 세크레멘토)
Media Objective and GRPs
Period 1: 2012년 7월 ~ 2013년 6월...

Harley Davidson
marketing 전략(strategy)
Executive summary

Product:할리데이비슨의 전 제품군 및 액세서리
Year:2012년 7월 1일 ~ 2013년 6월 31일
Marketing objective:
2xxx년 7월부터 2012년 6월에 걸쳐, 1년간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또한, 18~24세 미혼 남성을 타겟으로 기존 제품 외 저렴한 라인을 확장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순서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할리데이비슨,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할리데이비슨%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1.gif 할리데이비슨%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2.gif 할리데이비슨%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3.gif 할리데이비슨%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4.gif 할리데이비슨%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5.gif 할리데이비슨%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6.gif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분석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


Download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전략분석.docx( 74 )



Harley Davidson
marketing 전략(strategy)
Executive summary

Product:할리데이비슨의 전 제품군 및 액세서리
Year:2012년 7월 1일 ~ 2013년 6월 31일
Marketing objective:
2011년 7월부터 2012년 6월에 걸쳐, 1년간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기존 30~4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타겟으로, 커스텀과 액세서리 부분을 강화하여 수입을 % 상승시킨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