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루소의 에밀을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02:17
본문
Download : 루소의_에밀을_읽고나서.hwp
[참고자료] 루소의 에밀
[교육학] 루소의 에밀을 읽고나서 나서
[참고자료] 루소의 에밀
사실 가장 먼저 궁금했던 것은 title ‘에밀’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이었다.
다.
교육학 평생교육
교육대학원 재학 당시 루소의 에밀이 레포트로 나와서 990페이지의 에밀을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레포트 > 기타
순서
교육대학원 재학 당시 루소의 에밀이 report로 나와서 990페이지의 에밀을 읽고나서 쓴 book report입니다. 곧 알게 되었지만 에밀은 루소가 교육하는 가상의 인물이었다.
설명
Download : 루소의_에밀을_읽고나서.hwp( 36 )
학점은 A+ 받았습니다. 학점은 A+ 받았습니다. 루소는 그 시대에 이루어지고 있는 교육 방법이 그르다는 것을 말하기 보다는 자신이 에밀을 어떻게 교육하고 있는지를 보여줌으로 자신의 교육방법을 보여주고 있었다. ‘에밀’은 다섯 개의 부분 제1부 교육 목표(目標)에 따른 어린 아이로서의 교육시기, 제2부 전형적인 어린이의 시기-5세부터 12세까지, 제3부 ‘지성의 도야’의 소년기-12세부터 15세까지, 제4부 ‘제2의탄생’의 청년기-15세부터 20세까지, 제5부 에밀과 그의 배우자 소피와의 결혼까지로 나누어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