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자연을 마시다 20 20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자연을 마시다 20 20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연을 마시다 20 2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6:20

본문




Download : 자연을 마시다 20 20 .pptx





레포트/기타



자연,마시다,기타,레포트
자연을%20마시다%2020%20%2020%20_pptx_01.gif 자연을%20마시다%2020%20%2020%20_pptx_02.gif 자연을%20마시다%2020%20%2020%20_pptx_03.gif 자연을%20마시다%2020%20%2020%20_pptx_04.gif 자연을%20마시다%2020%20%2020%20_pptx_05.gif 자연을%20마시다%2020%20%2020%20_pptx_06.gif


자연을 마시다 20 20


자연을 마시다 20 20

Download : 자연을 마시다 20 20 .pptx( 38 )




순서
설명





자연을 마시다 20 20 , 자연을 마시다 20 20 기타레포트 , 자연 마시다


_SLIDE_1_




1
_SLIDE_2_
1


산에서 나는 뱀장어 ‘마’

마란?

마과의 덩굴성 다년생 식물
우리나라 전국산야에 거쳐 자생함
삼국유사에 “마” 등장-서동요
최근 건강식품으로 소비가 늘어 재배적 가치가 큼
마의 효능은?

산 속의 장어 마
식이섬유가 풍부한 마!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效果(효과)가 있는 마!
장내유익균을 증가시키고, 병원성대장균을 감소시키는 마!
혈관 내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 주는 마!
남성 갱년기 장애와 전립선 비대증에 좋은 마!


_SLIDE_3_

CONTENTS
Chapter Ⅰ 음료 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Chapter Ⅱ SWOT

Chapter Ⅲ STP

Chapter Ⅳ 4P

Chapter Ⅴ 향후 전망
3
_SLIDE_4_
Chapter Ⅰ 음료 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음료 시장 매출 상황 / 거부할 수 없는 흐름, 웰빙


4
_SLIDE_5_


음료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기존 제품의 수정 노력과 신제품의 신규 시장 창출,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 등으로 전년대비 3~4% 성장함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웰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건강음료의 구매가 소폭상승하고 있는 추세




음료 시장 매출 상황
5
_SLIDE_6_


음료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거부할 수 없는 흐름, 웰빙
“Well-being 음료”의 출시 및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
- 기존 제품에서도 Well-being음료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
01 식초 음료 시장의 성장
02 차 음료, 판매 급증
03 두유 시장의 재도약
2005년 “청정원 마시는 홍초” 출시
- 롯데칠성, 웅진식품, 한국 야쿠르트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선호로 차 음료 판매 급증
- 남양 17茶등의“혼합차”의 인기상승
두유 시장의…(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