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01:34
본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순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진주햄 천하장사 스틱소세지 스틱소시지 천하장사마케팅 진주햄마케팅 햄마케팅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93 )
_SLIDE_1_
진주햄 천하장사누리망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L/O/G/O
_SLIDE_2_
CONTENTS
2
1
목표(目標)설정
2
환경分析(분석)
3
브랜드 Identity 수립
4
누리망 매체전략(strategy)
5
브랜드Image 제고전략(strategy)
_SLIDE_3_
목표(目標) 설정
브랜드 이미지 수립 및 정착
3
_SLIDE_4_
1. 천하장사 소시지의 브랜드이미지 수립
진주햄과 천하장사의 브랜드 분리 여부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전략(strategy)
2. 누리망 채널상의 자발적 체험 및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착
누리망 매체전략(strategy)
확장제품 전략(strategy)
4
목표(目標) 설정
_SLIDE_5_
환경 分析(분석)
3c 分析(분석) 및 SWOT分析(분석)
5
_SLIDE_6_
6
‘11 스틱소세지 시長點유율
스틱소세지 연간 판매액 change(변화)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단위 : 100만원)
전체시장규모와 성장률이 모두 급격히 커져가고 있는 star market
스틱소세지 시장에서의 1위는 진주햄 천하장사이지만, 실제 시장전체의 크기가 커지는데 반해 상대적 성장률은 오히려 감소
환경分析(분석) : 전반적 시장分析(분석)
_SLIDE_7_
7
약점 : Old한 브랜드 이미지
환경分析(분석) : 3C分析(분석) 1. 자사分析(분석)
제품 디자인의 change(변화) 無
낙후된 브랜드 컨셉
노후된 고객군(30-40대)
→ 20대 고객 잃어가는 상황
강점 : 대중적 브랜드 파워의 존재
19xxxxxx6년 천하장사 탄생
대표적 유아 영양간식
Source : 설문조사
Source : 설문조사
_SLIDE_xxxxxx_
xxxxxx
환경分析(분석) : 3C分析(분석) 2. 경쟁자 分析(분석)
CJ제일제당: CJ맥스봉
롯데햄: 키스틱
롯데햄 키스틱
생기발랄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10대 남녀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공략
유아층에도 귀여운 이미지로 어필
CJ 맥스봉
세련되고 discrimination화된 이미지를 바…(省略)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