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6:56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hwp
xxxxxx014년에는 초등 3~4학년, 중 xxxxxx학년, 고 1학년, 고 xxxxxx 영어 교과, xxxxxx015년에는 초등 5~6학년, 중 3학년, 고 xxxxxx학년, 고3 영어교과, xxxxxxxxx년에는 고 3학년 교과가 연차적으로 바뀐다. ■새 교과서의 방향 xxxxxx009 개정 교육과정은 학습하는 능력과 폭넓은 인성을 길러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초등 3~4학년 교과서는 창의적인 사고를 촉진하고 바른 인성을 길러줄 수 있는 학습 내용을 갖춘 교과서가 제공된다된다.사회과학,교육심리,교육,심리,신문,스크랩,기타,실험결과
Download : [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hwp( 95 )
[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
교육심리 - 신문 스크랩
` 1. 기능중심의 교육과정 `
[xxxxxx014학년 초등 3~4학년 새 교과서]
이야기로 재미 `톡톡`, 창의성은 `쑥쑥`
정달식 기자
xxxxxx013-xxxxxxx-11 [09:5xxxxxx:45]
▲ xxxxxx014학년도 초등학교 3~4학년에 적용되는 수학 교과서는 하나의 문제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결한 후 그 해결 방법을 비교해 보고, 더 높은 차원으로 확장해 사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수학 교과서의 `확산적 질문` 예시. 부산시교육청 제공
xxxxxx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올해 초등 1~xxxxxx학년, 중 1학년, 고 1 영어 교과서의 내용이 바뀌었다. 이에 xxxxxx014학년도 초등학교 3~4학년에 적용되는 교과서는 어떻게 바뀌는지 자세히 알아본다. 국어, 체험놀이활동 중심 구성 사회, 사례(instance) 위주로 학생 흥미 유발 수학, 스토리텔링 방식 적용 과학, 다른 학문 연계 `융합 교육` 영어, 읽기쓰기 성취기준 보완
또 기본적으로 학습자의 흥미를 고려했으며 실제 삶에서 접하게 되는 것들을 중심으로 학습 내용을 편성해, 교실에서 공부한 지식이나 기능 등이 실제 학생들의 삶에서 활용되도록 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 아울러 수학을 비롯해 교과 내용의 양을 종전보다 xxxxxx0%가량 줄였다. 이 밖에 교육부는 초등학교 교육기간 6년을 1…(省略)
[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
순서
[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 , [사회과학] 교육심리 -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기타실험결과 , 사회과학 교육심리 교육 심리 신문 스크랩
![[사회과학]%20교육심리%20-%20교육%20심리%20신문%20스크랩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5%90%EC%9C%A1%EC%8B%AC%EB%A6%AC%20-%20%EA%B5%90%EC%9C%A1%20%EC%8B%AC%EB%A6%AC%20%EC%8B%A0%EB%AC%B8%20%EC%8A%A4%ED%81%AC%EB%9E%A9_hwp_01.gif)
![[사회과학]%20교육심리%20-%20교육%20심리%20신문%20스크랩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5%90%EC%9C%A1%EC%8B%AC%EB%A6%AC%20-%20%EA%B5%90%EC%9C%A1%20%EC%8B%AC%EB%A6%AC%20%EC%8B%A0%EB%AC%B8%20%EC%8A%A4%ED%81%AC%EB%9E%A9_hwp_02.gif)
![[사회과학]%20교육심리%20-%20교육%20심리%20신문%20스크랩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5%90%EC%9C%A1%EC%8B%AC%EB%A6%AC%20-%20%EA%B5%90%EC%9C%A1%20%EC%8B%AC%EB%A6%AC%20%EC%8B%A0%EB%AC%B8%20%EC%8A%A4%ED%81%AC%EB%9E%A9_hwp_03.gif)
![[사회과학]%20교육심리%20-%20교육%20심리%20신문%20스크랩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5%90%EC%9C%A1%EC%8B%AC%EB%A6%AC%20-%20%EA%B5%90%EC%9C%A1%20%EC%8B%AC%EB%A6%AC%20%EC%8B%A0%EB%AC%B8%20%EC%8A%A4%ED%81%AC%EB%9E%A9_hwp_04.gif)
![[사회과학]%20교육심리%20-%20교육%20심리%20신문%20스크랩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5%90%EC%9C%A1%EC%8B%AC%EB%A6%AC%20-%20%EA%B5%90%EC%9C%A1%20%EC%8B%AC%EB%A6%AC%20%EC%8B%A0%EB%AC%B8%20%EC%8A%A4%ED%81%AC%EB%9E%A9_hwp_05.gif)
![[사회과학]%20교육심리%20-%20교육%20심리%20신문%20스크랩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5%90%EC%9C%A1%EC%8B%AC%EB%A6%AC%20-%20%EA%B5%90%EC%9C%A1%20%EC%8B%AC%EB%A6%AC%20%EC%8B%A0%EB%AC%B8%20%EC%8A%A4%ED%81%AC%EB%9E%A9_hwp_06.gif)
실험결과/기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