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8 22:23
본문
Download : 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pptx
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pptx( 81 )
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 , 유튜브의 수익 구조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경영경제레포트 , 유튜브 수익 구조 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
_SLIDE_1_
Youtube 수익 구조 分析(분석)사용자편익과 수익창출
_SLIDE_2_
목차
서론
Youtube introduce
본론
1. 사용자의 편익 중시
광고 게재 원칙
서비스 기능 개발
방송 서비스
2. 수익성
파트너 호로그램
애드센스
_SLIDE_3_
Youtube
2005.02 Youtube 창립
2005.12 정식 서비스 처음
2006.10 Google에 의해 16억 5천만 달러에 인수
2008 한국어 서비스 처음 (국가별 현지화 서비스)
현재,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무료 공유 사이트
_SLIDE_4_
Youtube의 책략
사용자
편익
수익
창출
_SLIDE_5_
목차
서론
Youtube introduce
본론
1. 사용자의 편익 중시
광고 게재 원칙
서비스 기능 개발
방송 서비스
2. 수익성
파트너 호로그램
애드센스
conclusion(결론)
_SLIDE_6_
광고 게재 원칙
사용자 편익
동영상 속에서 광고 클릭 경험에 관해
‘적극적으로 클릭’ 1.9%
‘클릭한 적 없음’ 21.9%
‘실수로 클릭’ 54.4%
광고 형태 중 비호감 정도에 관해
‘시청 중간 화면에 노출되는 광고’ 71.2%
‘앱 자체에 노출되는 광고’ 43.5%
‘시청 전 광고’ 60%
어떠한 경우라도 사용자의 동영상 시청을 방해하지 않아야 한다
출처) 2012 8월 9일 아틀라스 주최설문조사
_SLIDE_7_
서비스 기능 개발
1. 테스트 튜브 사용자 편익
테스트 튜브에서 선보인 기능들을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 수정
_SLIDE_8_
서비스 …(투비컨티뉴드 )
유튜브,수익,구조,사용자편익과,수익창출,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