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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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3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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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국내 시장 점령 및 글로벌 진출을 겨냥한 획기적인 책략들이 필요한 시점이다. 현재 “꽃을 든 남자”는 다소 불분명해진 컨셉을 재정비하여 “꽃을 든 남자”만의 정체성 재확립이 필요한 상황이며, 경쟁 시장 내에서의 리포지셔닝 역시 필요한 시점이다. “화장하는 남자”가 등장한 지도 벌써 오래,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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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출시 1년 만에 매출액 70억원 돌파하였고, 높은 고객 만족도 (정기적인 FGI를 통한 고객 만족도 우수)를 자랑하고, 이 외에도 남성 기초시장에서 1위를 차지 하기도 하였고, ‘02년 말에는 4개 일간지서 고객만족도 1위 히트제품 선정(컬러로션)되기도 하였다.” 라는 성경 구절을 경영철학으로 하여 1992년 창립된 이후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아
소망화장품의 “꽃을 든 남자”는 “꽃을 든 남자” MBC프로덕션의 영화 タイトル을 차용하여 1997년 런칭 되었다. 그 후, 헤라와 비오템 등의 경쟁사들과의 경쟁에서 서서히 밀려나, 남성화장품 시장에서의 지배적 위치를 내놓기 처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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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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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해결해야할문제 제출
“꽃을 든 남자” 글로벌 진출 대책
목차
회사 개요
남성 화장품 시장 environment analysis
- PEST / SWOT / Target user
국내 경쟁 브랜드 analysis
진출 시장 environment analysis
대만 / Japan
포지셔닝 및 진출 국가 내, 경쟁 브랜드
벤치마킹
제품 特性
글로벌 진출 방법
글로벌 성장 책략의 개발
글로벌 marketing 믹스 책략 [4P, STP]
글로벌 진출 정책
-差別화 정책, 촉진 정책, 유통 정책
회사개요
소망화장품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창립된 회사로, 사랑, 성실 그리고 창의를 사훈으로 내 걸고, “작은 소득이 의를 겸하면 많은 소득이 불의를 겸한 것 보다 낫다.
남성 화장품 시장 environment analysis [PEST, SWOT]
남성들이 자신을 가꾸기에 여념이 없다는 말도 이젠 전혀 어색하지 않은, 메트로섹슈얼 시대를
거쳐 그야말로 글루밍족의 전성시대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