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의 IMC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06:18
본문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고객만족 : 고객 만족을 추구합니다.HITE의 IMC전략, HITE 선정이유, 기업 소개, 경영 이념, 제품 소개, 산업분석, IMC전략 방향
3)다양한 IMC戰略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戰略적으로 사용
목차 및 프리뷰 참고 해주세요^^
순서
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
최고품질 :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공식후원 등 지속적 marketing 필요
창조신뢰 :창조적이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2)물의 差別화 →‘암반수맥주’ , ‘깨끗한 맥주’
HITE의 IMC전략(strategy)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진입장벽 - government 의 규제 완화
STOUT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흑맥주
목차 및 프리뷰 참고 해주세요^^
설명
HITE 선정이유
산업분석
계절성 탈피
HITE의 IMC전략(strategy)
S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conclusion
유통망 확대
모든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effect를 극대화 하는것
하이트 clean, crisp and fresh
기업 紹介
1)‘품질제일주의’→’고객제일주의’
철저한 현지화 戰略
Japan 공략을 위해 프라임 드래프트 생산
제품 紹介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신선한 암반수 하이트 맥주’ 어필





산업 내 경쟁심도 – 치열한 경쟁인 성숙기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경영 이념
향후 HITE의 IMC戰略 방향
레포트 > 기타
공급자의 교섭력 – 맥주 원료인 보리 구입 용이
맥스 맛있는 아이디어!
수요자의 교섭력 –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다.
지난해 프라임 드래프트 등 맥주의 Japan수출은 전년 대비 119%성장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77 )
만년 2위 기업
대체재 – 소주, Japan 사케, 와인 등
IMC란?
HITE의 IMC전략에 관한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