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23:27
본문
Download :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ppt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
설명
App의 영역의 비율은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영역에 치우쳐 있으며 사회생활, 건강생활 대한 영역이 다른 영역에 비해 부족 하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다.
순서
Download :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ppt( 22 )
3. 스마트폰(App)의 내용 분석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App은 모든 유형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점은 유아가 직. 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 손가락으로 직접 터치하면 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계속 활동하는 동안 유아는 놀이처럼 행동을 반복하는 과정 안에서 자연스럽게 목표를 해결 한다.
.
유아교육용 App은 학습유형이 주로 놀이형
유아교육용 App은 동기유발은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방법으로 게임이 가장 많았고 그래픽과 음향이 유아에게 적합하였으며 즉각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