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PHILIPS 경영分析(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戰略分析(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戰略分析(분석)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0 21:11
본문
Download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pptx






필립스,PHILIPS,경영과,필립스,글로벌마케팅전략,필립스,브랜드확장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xxxxxx_
_SLIDE_2_
필립스 기업개요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필립스 STPanalysis(분석)
필립스 marketing 믹믹스 탕4P전술과 IMC전술analysis(분석)
필ㅇ립스의 브랜드확장존존전술
필립스의 경쟁사analysis(분석)
필립스의 CSR경영
목차
_SLIDE_3_
3/ xxxxxx2
xxxxxx. 기업introduce
`첫 제품-전구`
`한국과의 인연`
`xxxxxx89xxxxxx년 설립`
_SLIDE_4_
4 / xxxxxx2
xxxxxx. 기업introduce - 필립스의 스포츠 marketing
■ 필립스는 자신의 브랜드를 비용은 많이 들지만 전세계에 효능적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스포츠 marketing 을 적극 활용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따
_SLIDE_5_
5 / xxxxxx2
xxxxxx. 기업introduce
는 의 Philips이다.
■ 더 이상 필립스는 전구의 필립스가 아닌
Healthcare
Lighting
Lifestyle
`Healthcare`
`Light`
`Lifestyle`
_SLIDE_6_
6 / xxxxxx2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왜 필립스는
기술과 시장 지배력에 대한 자신감
‘선택과 집중’이 없는 문어발식 경영
내부environment(환경)
200xxxxxx년 IT시장의 버블붕괴
건강, 안전, environment(환경) 에 높아지는 관심
외부environment(환경)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에 따른 결과로 필립스는
‘Sense and simplicity’로 전면적인 사업구조 개편
_SLIDE_7_
7 / xxxxxx2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필립스의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에 따른 결과로 7개의 사업분야를 3개로 축소
xxxxxx998년: IT, 전자, 반도체, 조명 etc
2009년: 조명,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_SLIDE_8_
8 / xxxxxx2
3. STP전술 - Segmentation
3개 그룹 6개 사업부문과 제품
3개의 사업분야와 6개의 브랜드로 시장을 세분화
조명, 라이프스…(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pptx( 9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필립스 PHILIPS 경영分析(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戰略分析(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戰略分析(분석) report
필립스 PHILIPS 경영分析(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戰略分析(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戰略分析(분석) report
순서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필립스 PHILIPS 경영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 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