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方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 cabincrew8 | cabincrew.kr report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方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 cabincrew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8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方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6 11:18

본문




Downloa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hwp





이는 가치창조경영과 비교

[기업의 未來 대응measure(방안) ] 未來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environment중시경영)

목차

[기업의 未來 대응measure(방안) ]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II. 가치창조경영

III. 지식중시경영

IV. 인간중심경영

V. IT중시경영

VI. environment중시경영

VII. 세계화 strategy 추구

bibliography
[기업의 未來 대응measure(방안) ]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기업은 존속 ․ 발전되어야 하고 현대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 고객의 창출이라 한다면, 고객의 창출은 고객만족으로부터 이룩되며 기업의 이익창출은 …(To be continue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方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방송통신/기타
순서

Downloa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hwp( 23 )


다. 따라서 고객만족경영은 목적이자 수단으로서의 의미를 동시에 갖는다.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1.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2.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3.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4.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5.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6.gif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 목차 [기..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기타방송통신 , 기업 미래 대응 미래기업 대응방향 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方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環境중시경영) 목차 [기..
설명






기업,미래,대응,미래기업,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가치창조경영,기타,방송통신

[기업의 未來 대응measure(방안) ] 未來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environment중시경영)

목차

[기업의 未來 대응measure(방안) ]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II. 가치창조경영

III. 지식중시경영

IV. 인간중심경영

V. IT중시경영

VI. environment중시경영

VII. 세계화 strategy 추구

bibliography
[기업의 未來 대응measure(방안) ]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기업은 존속 ․ 발전되어야 하고 현대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 고객의 창출이라 한다면, 고객의 창출은 고객만족으로부터 이룩되며 기업의 이익창출은 고객만족의 대가라 할 수 있따 구체적으로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적절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영을 의미한다.
전체 19,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