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보육교사로서 자신의 아동관과 교직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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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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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그가 바라본 아동은 ‘축소된 성인’ 으로서 오직 성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과도기적 존재로서 아동이 아니라, 완전한 가치를 지닌 존재로서의 아동이었다(이명은, 2008).
1. 아동관과 교직관의 槪念
예비 보육교사로서 자신의 아동관과 교직관
2. 예비 보육교사로서 나의 아동관
◆ 참고data(資料) ◆
예비 보육교사로서 자신의 아동관과 교직관에 관하여 조사하였습니다.레포트 > 교육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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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동관의 관념
1) 아동관의 槪念
1. 아동관과 교직관의 관념
설명
예비 보육교사로서 자신의 아동관과 교직관에 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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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보육교사로서 자신의 아동관과 교직관에 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즉, 그가 바라본 아동은 ‘축소된 성인’ 으로서 오직 성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과도기적 존재로서 아동이 아니라, 완전한 가치를 지닌 존재로서의 아동이었다(이명은, 2008).
2) 교직관의 관념
보육교사 아동관, 보육교사 교직관, 아동관과 교직관, 예비 보육교사
다. 1. 아동관과 교직관의 개념 1) 아동관의 개념 Rousseau가 교사로서 교육의 대상으로 바라본 아동은 하나의 완성된 존재로서의 인간이었다.
Rousseau가 교사로서 교육의 대상으로 바라본 아동은 하나의 완성된 존재로서의 인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