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베스킨라빈스 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CBBE 모델의 시사점,베스킨 브랜드화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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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3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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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각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브랜드자산…(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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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1) 소비자는 이제 슈퍼마켓에서 파는 빙과류뿐만 아니라, ‘웰빙’과 ‘유기농’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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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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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31’ 브랜드자산
목차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제 2 절 CBBE 모델의 槪念 1
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2
제 2 장 브랜드 analysis
제 1 절 ‘배스킨라빈스31’ 브랜드 선정 이유 - 3
제 2 절 배스킨라빈스31 analysis
1. 시장 analysis - 3
2. 3C analysis (Consumer & Company & Competitor) - 5
3. SWOT analysis - 8
4. STP 전술 8
제 3 장 CBBE 모델 적용
제 1 절 브랜드 현저성 적용 - 10
제 2 절 브랜드 성과 적용 - 11
제 3 절 브랜드 심상 적용 - 12
제 4 절 브랜드 판단 적용 - 13
제 5 절 브랜드 느낌 적용 - 14
제 6 절 브랜드 공명 적용 - 14
제 7 절 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measure(방안) - 15
제 4 장 conclusion
제 1 절 CBBE 모델의 시사점 17
제 2 절 요약 및 느낀 점 17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 세기(世紀) 에 접어들면서 잘 먹고 잘 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생활 전반에 걸쳐 ‘웰빙(Well-being)’ 바람이 불었고, 이러한 ‘웰빙’ 추세에 맞춰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影響(영향)력이 더욱 커지고 있따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즐겨 찾는 디저트로 자리 잡은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은 2000년대부터 빠르게 성장하고 있따 유지방 함유량이 12%이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배스킨라빈스’와 ‘하겐다즈’, ‘나뚜루’ 등 ‘빅3’의 시장 점유율은 80%를 훌쩍 뛰어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