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 cabincrew8 | cabincrew.kr report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 cabincrew8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5 04:29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pptx




[인문어학]%20학술적%20글쓰기-절차%20따르기-주제%20선정_pptx_01.gif [인문어학]%20학술적%20글쓰기-절차%20따르기-주제%20선정_pptx_02.gif [인문어학]%20학술적%20글쓰기-절차%20따르기-주제%20선정_pptx_03.gif [인문어학]%20학술적%20글쓰기-절차%20따르기-주제%20선정_pptx_04.gif [인문어학]%20학술적%20글쓰기-절차%20따르기-주제%20선정_pptx_05.gif [인문어학]%20학술적%20글쓰기-절차%20따르기-주제%20선정_pptx_06.gif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설명



Download :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pptx( 89 )







순서


인문어학,학술적,글쓰기,절차,따르기,주제,선정,인문사회,레포트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 절차 따르기 주제 선정
[인문어학]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_SLIDE_1_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_SLIDE_2_
목 차

소재가 아닌 주제
1
설득력 있는 논점
2
중요한 タイトル
3
연습문제

4

_SLIDE_3_
소재가 아닌 주제
주제(主題)

대화나 연구 따위에서 중심이 되는 문제

( ‘무엇’을 추론합니다 또는
‘무엇’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무엇’을 확장시키는 것
여기서 ‘무엇’이 주제가 된다)

_SLIDE_4_
제재(題材)

예술 작품이나 학술 연구의 바탕이 되는 재료

(‘무엇’과 직접적인 연관을 갖고 ‘무엇’을
뒷받침하는 재료)

_SLIDE_5_
소재 (素材)

어떤 것을 만드는 데 바탕이 되는 재료

(제재보다 조금 더 작은 concept(개념)이다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그 긴밀성은 그보다
떨어지는 재료)

_SLIDE_6_
1. 서론
2. 본론


_SLIDE_1_
학술적 글쓰기절차 따르기주제 선정

_SLIDE_2_
목 차

소재가 아닌 주제
1
설득력 있는 논점
2
중요한 タイトル
3
연습문제

4

_SLIDE_3_
소재가 아닌 주제
주제(主題)

대화나 연구 따위에서 중심이 되는 문제

( ‘무엇’을 추론합니다 또는
‘무엇’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무엇’을 확장시키는 것
여기서 ‘무엇’이 주제가 된다)

_SLIDE_4_
제재(題材)

예술 작품이나 학술 연구의 바탕이 되는 재료

(‘무엇’과 직접적인 연관을 갖고 ‘무엇’을
뒷받침하는 재…(省略)
레포트/인문사회


다.
Total 19,39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