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report > cabincrew8 | cabincrew.kr report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report > cabincrew8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19:27

본문




Download :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ppt





기대 와 욕구 수용
환 영
자기중심적, 실리주의
침착한 느낌, 측근에게 의존


불만고객 발생 원인


기회를 제공

편집부 저 | 한국산업경영연구원 | 2001.03.01
순서

6. 고객의 기대감에 미치지

느린 판단으로 신속성 결여
고객 96%


농담을 즐김, 수다스러움
험담
고객응대 , 불만고객 , 고객서비스 , 고객감동 , 고객만족
참고 자료(資料)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資料) 목록입니다. )

레포트 > 기타

기 억
불만고객 발생 원인(原因)

불만을 말하지 않는
< 주 도 형 >
불만고객의 중요성

3. 약속 불이행

설명
호기심이 많음,적극적(빠른 싫증)
"중심이 딱 선 사람은 어떤 소리를 해도 홀리지 않지만, 중심이 서지 않은 사람은 늘 망상 속에 있으니 걸리게 돼요. 같은 꽃을 보고도 한숨 지으며 눈물 뿌리는 사람이 있고, 웃고 노래하는 사람도 있잖아요. 그렇다고 노래하는 꽃, 눈물뿌리는 꽃이 따로 있나요? 자기 마음을 중심으로 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지요." - 서화동의《산중에서 길을 물었더니》중에서 -

소개글

1인당 20명에게
불만 고객 특징
중략......

보수적, 신중함
소개글 불만고객 응대기법.ppt 본문내용 중략...... 중심이 선 사람 "중심이 딱 선 사람은 어떤 소리를 해도 홀리지 않지만, 중심이 서지 않은 사람은 늘 망상 속에 있으니 걸리게 돼요. 같은 꽃을 보고도 한숨 지으며 눈물 뿌리는 사람이 있고, 웃고 노래하는 사람도 있잖아요. 그렇다고 노래하는 꽃, 눈물뿌리는 꽃이 따로 있나요? 자기 마음을 중심으로 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지요." - 서화동의《산중에서 길을 물었더니》중에서 - 불만고객 발생 원인 1. 직원의 퉁명스런 말씨 2. 지연되는 서비스 3. 약속 불이행 4. 단정적인 거절 5. 직원의 실수,무례함 6. 고객의 기대감에 미치지 못하는 서비스 불만 고객의 욕구 기 억 기대 와 욕구 수용 편안함 환 영 중요함 인식 칭찬,존중 고객 불만고객의 중요성 불만을 말하지 않는 고객 96% 불평고객 4% 1인당 20명에게 험담 서비스개선의 기회를 제공 불만 고객 특징 < 신 중 형 > 보수적, 신중함 사실적, 논리적 근거자료, 수치,정보수집능력↑ 사교성 결여, 유연성 부족 < 안 정 형 > 내면적,자기주장이 적음 느린 판단으로 신속성 결여 작은 목소리, 작은 제스춰 침착한 느낌, 측근에게 의존 < 사 교 형 > 감정적, 충동적 호기심이 많음,적극적(빠른 싫증) 농담을 즐김, 수다스러움 < 주 도 형 > 억센 말투, 무표정 자기중심적, 실리주의 직설적, 빠른 판단과 행동
못하는 서비스
직설적, 빠른 판단과 행동
사교성 결여, 유연성 부족
< 안 정 형 >
본문내용
4%


불만 고객 특징
고객
고객불만을 만족시키는 방법
불만 고객 대응

중요함 인식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3240_01_.gif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3240_02_.gif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3240_03_.gif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3240_04_.gif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3240_05_.gif
불만고객 응대기법.ppt
내면적,자기주장이 적음
1. 직원의 퉁명스런 말씨
< 사 교 형 >
근거자료, 수치,정보수집능력↑

작은 목소리, 작은 제스춰

불만 고객의 욕구

감정적, 충동적
불만 고객의 욕구
목차

Download :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자료.ppt( 31 )


< 신 중 형 >
불만고객 응대기법
불만고객의 중요성
불만고객 응대기법 발표report
5. 직원의 실수,무례함
서비스改善(개선) 의
불평고객
억센 말투, 무표정


2. 지연되는 서비스
중심이 선 사람



칭찬,존중
사실적, 논리적
편안함
4. 단정적인 거절
다.
Total 19,39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