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20:35
본문
Download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hwp
2. 저렴한 suite형태의 호텔
호텔연계를 하되 그룹사 호텔에서는 객실의 종류와 객…(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hwp( 45 )
,경영경제,레포트
다. 유명 체인 호텔을 이용할 시 동시광고를 하면 광고비용의 절감뿐만 아니라 광고 효과(效果)도 증대 된다된다.
호텔팩 형식으로 아시아 여행 시 [china(중국) 의 힐튼호텔 - 한국의 힐튼호텔 - 日本(일본)의 힐튼호텔]을 이용하면 최대 40%의 할인까지 가능하게 한다.설명






순서
한국관광공사 marketing 전략(戰略)
한국관광공사22
한국관광공사22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Ⅰ. 한국관광공사
1. 선정동기
2. 한국관광공사 intro
3. 조직도
4. 현 한국관광 상황分析(분석)
Ⅱ. PR캠페인 기획안
1. 호텔개발사업
1)호텔연계
2)전통호텔개발
-목표(目標)
-전술
-평가방법
2. 부산투어
-목표(目標)
-전술
-평가방법
Ⅲ. 스케줄/예산안
-스케줄 달력
Ⅳ. 結論(결론)
1. 해외-국내 고급호텔 연계 호로그램
세계적 체인 힐튼 호텔의 체인망을 이용하여 여행객이 한국을 방문하도록 유도한다. 또한 어느 아시아의 힐튼 호텔에서도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의 힐튼호텔 객실을 편리하게 예약 할 수 있는 호로그램을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