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戰略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15:42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분석).pptx( 3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서비스 마케팅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분석) , 서비스 마케팅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전략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아웃백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戰略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分析(분석))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서비스,마케팅전략,통해,경쟁우위를,차지한,기업,아웃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전술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아웃백과 함께 건강한 culture생활을 즐기세요
_SLIDE_2_
서론
본론
conclusion
INDEX
OUTBACK STEAKHOUSE
서비스 marketing 전술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아웃백 선정 동기
선정 배경 및 목적
아웃백의 紹介(소개)
- 아웃백이란
- 아웃백의 정신
시장現況(현황) analysis(분석)
-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 아웃백의 현재 경쟁사 analysis(분석)
- SWOT analysis(분석)
느낀점
_SLIDE_3_
OUTBACK STEAKHOUSE
아웃백 선정 동기
외식산업의 매장 수
시 점
1980
1990
2006
소비지출
170,844원
666,271원
2,082,998원
식 료 품
66,390원
666,271원
534,977원
외 식
2,605원
40,640원
261,651원
외식비 지출 現況(현황)
외식비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외...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전술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아웃백과 함께 건강한 culture생활을 즐기세요
_SLIDE_2_
서론
본론
conclusion
INDEX
OUTBACK STEAKHOUSE
서비스 marketing 전술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아웃백 선정 동기
선정 배경 및 목적
아웃백의 紹介(소개)
- 아웃백이란
- 아웃백의 정신
시장現況(현황) analysis(분석)
-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 아웃백의 현재 경쟁사 analysis(분석)
- SWOT analysis(분석)
느낀점
_SLIDE_3_
OUTBACK STEAKHOUSE
아웃백 선정 동기
외식산업의 매장 수
시 점
1980
1990
2006
소비지출
170,844원
666,271원
2,082,998원
식 료 품
66,390원
666,271원
534,977원
외 식
2,605원
40,640원
261,651원
외식비 지출 現況(현황)
외식비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외식전문업체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
[
]
_SLIDE_4_
선정 배경 및 목적
아웃백
베니건스
마르쉐
빕스
토니
로마스
T.G.I Ffiday’s
씨즐러
OUTBACK STEAKHOUSE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단연 1위 고수
[
]
OUTBACK STEAKHOUSE
_SLIDE_5_
OUTBACK TEAKHOUSE 紹介(소개)
OUTBACK TEAKHOUSE 이란!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를 제공하는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호주식 영어로 ‘오지’란 뜻
+
호주의 야생자연을
인테리어
[
]
OUTBACK STEAKHOUSE
_SLIDE_6_
OUTBACK TEAKHOUSE 紹介(소개)
OUTBACK TEAKHOUSE 정신은 무엇인가!
Quality
품질
Sharing
공유
Courage
용기
Fun 즐거움
Hospitalit
환대
O…(省略)
서비스 마케팅戰略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마케팅 分析(분석))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