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21:06
본문
Download : 날씨마케팅.ppt
정의(定義)
중요성
초기의 이중성
구체적인 방법(4Panalysis(분석) )
성공example(사례) & 실패example(사례)
발전방안(方案)
우리의 생각
結論
정확한 수요예측의 필요☆
정확한 기상정보를 바탕으로 수요를 예측한다면 적절한 생산량과
재고부담을 안지 않을 수 있다
#example(사례) 1.
1994년 ㈜만도공조는 그 해 여름 날씨가 무더울 것이라는 중장기
기상예보를 활용, 에어컨 생산자재를 미리 확보하고 3000대의
추가생산으로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었다.
날씨marketing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날씨마케팅 , 날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날씨marketing 에 대한 글입니다.
cf. …(drop)
설명
날씨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날씨마케팅.ppt( 66 )
날씨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