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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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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1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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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ppt




고르는 케익에서 직접 꾸미는 케익으로
이제까지 기업은 소비자를 애 다루듯이 잘 구슬려 기업이 목적하는 바를 얻어내기 위한 수단으로 간주하였다. 경쟁시장에서의 경쟁업체와의 관계, 향후 나아갈 방안에 대해서도 제언하였습니다. 또한 기업과 분리되어 정복해야 하는 대상으로 간주하여 전쟁에서나 쓰이는 온갖 전략(strategy)이나 전술적인 용어를 사용하여 꼭 이겨야 하는 대상으로 여겼다. 경쟁시장에서의 경쟁업체와의 관계, 향후 나아갈 방법에 상대하여도 제언하였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소비의 대상”이 아닌 사람으로서 존중 받고 개인으로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사람다움”이다
1.소비자에서 사람으로 change(변화)
4.기능에서 느낌으로의 change(변화)

의류매장에서는 누가 이 옷과 똑같은 옷을 입었더니 예쁘더라 고 하는 얘기 등의 추억을 말하고 있다 고객은 이제 상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상품에 담긴 이야기나 경험을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고객은 이러한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자기자신의 개성을 강조 할 수 있으며, 경험이나 느낌을 충족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뚜레쥬르, 온라인마케팅, 빵, 베이커리, 제과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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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상품에서 경험으로의 change(변화)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online 마케팅에 관해 정리(arrangement), analysis(분석) 한 ppt입니다.
다.
3.Identity에서 개성으로 change(변화)
(1) 소비자에서 사람으로의 change(변화)
전통적마케팅과 감성마케팅의 5가지 차이점
본문내용 -감성마케팅
-Sales Promotion 전략(strategy)
5.커뮤니케이션에서 대화로의 change(변화)

순서





특별한 날에 있었던 나의 케익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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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품에서 경험으로의 change(변화)
-Sales Promotion 방향
[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Analysis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 정리, 분석한 ppt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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