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1 17:44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ppt
고르는 케익에서 직접 꾸미는 케익으로
이제까지 기업은 소비자를 애 다루듯이 잘 구슬려 기업이 목적하는 바를 얻어내기 위한 수단으로 간주하였다. 경쟁시장에서의 경쟁업체와의 관계, 향후 나아갈 방안에 대해서도 제언하였습니다. 또한 기업과 분리되어 정복해야 하는 대상으로 간주하여 전쟁에서나 쓰이는 온갖 전략(strategy)이나 전술적인 용어를 사용하여 꼭 이겨야 하는 대상으로 여겼다. 경쟁시장에서의 경쟁업체와의 관계, 향후 나아갈 방법에 상대하여도 제언하였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소비의 대상”이 아닌 사람으로서 존중 받고 개인으로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사람다움”이다
1.소비자에서 사람으로 change(변화)
4.기능에서 느낌으로의 change(변화)
의류매장에서는 누가 이 옷과 똑같은 옷을 입었더니 예쁘더라 고 하는 얘기 등의 추억을 말하고 있다 고객은 이제 상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상품에 담긴 이야기나 경험을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고객은 이러한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자기자신의 개성을 강조 할 수 있으며, 경험이나 느낌을 충족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뚜레쥬르, 온라인마케팅, 빵, 베이커리, 제과점
Download :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ppt( 15 )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상품에서 경험으로의 change(변화)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online 마케팅에 관해 정리(arrangement), analysis(분석) 한 ppt입니다.
다.
3.Identity에서 개성으로 change(변화)
(1) 소비자에서 사람으로의 change(변화)
전통적마케팅과 감성마케팅의 5가지 차이점
본문내용 -감성마케팅
-Sales Promotion 전략(strategy)
5.커뮤니케이션에서 대화로의 change(변화)
순서
특별한 날에 있었던 나의 케익 이야기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538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8/%EB%9A%9C%EB%A0%88%EC%A5%AC%EB%A5%B4%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20%5B%EC%B5%9C%EC%A2%85%EB%B3%B8%5D-5384_01_.gif)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538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8/%EB%9A%9C%EB%A0%88%EC%A5%AC%EB%A5%B4%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20%5B%EC%B5%9C%EC%A2%85%EB%B3%B8%5D-5384_02_.gif)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538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8/%EB%9A%9C%EB%A0%88%EC%A5%AC%EB%A5%B4%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20%5B%EC%B5%9C%EC%A2%85%EB%B3%B8%5D-5384_03_.gif)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538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8/%EB%9A%9C%EB%A0%88%EC%A5%AC%EB%A5%B4%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20%5B%EC%B5%9C%EC%A2%85%EB%B3%B8%5D-5384_04_.gif)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5384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8/%EB%9A%9C%EB%A0%88%EC%A5%AC%EB%A5%B4%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20%5B%EC%B5%9C%EC%A2%85%EB%B3%B8%5D-5384_05_.gif)
(2) 상품에서 경험으로의 change(변화)
-Sales Promotion 방향
[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Analysis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 정리, 분석한 pp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