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05:56본문
Download :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hwp
현관문에 기댄 채 밖을 내다보았다. 비가 오기 전에 집으로 가야 할 것 같다.…(skip)
Download :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hwp( 88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동화를,이용하여,도덕수업,적용시키고,발문,경애,사범교육,레포트
설명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
다.
1. title proper(제목): 몰래 한 기도
2. 내용:
오늘도 승우는 쫓겨나듯 교실을 나온다.
순서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 ,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 적용시키고 발문 경애
![[교육학]%20동화를%20이용하여%20도덕수업에%20적용시키고%20발문%20만들기%20-%20경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99%ED%99%94%EB%A5%BC%20%EC%9D%B4%EC%9A%A9%ED%95%98%EC%97%AC%20%EB%8F%84%EB%8D%95%EC%88%98%EC%97%85%EC%97%90%20%EC%A0%81%EC%9A%A9%EC%8B%9C%ED%82%A4%EA%B3%A0%20%EB%B0%9C%EB%AC%B8%20%EB%A7%8C%EB%93%A4%EA%B8%B0%20-%20%EA%B2%BD%EC%95%A0_hwp_01.gif)
![[교육학]%20동화를%20이용하여%20도덕수업에%20적용시키고%20발문%20만들기%20-%20경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99%ED%99%94%EB%A5%BC%20%EC%9D%B4%EC%9A%A9%ED%95%98%EC%97%AC%20%EB%8F%84%EB%8D%95%EC%88%98%EC%97%85%EC%97%90%20%EC%A0%81%EC%9A%A9%EC%8B%9C%ED%82%A4%EA%B3%A0%20%EB%B0%9C%EB%AC%B8%20%EB%A7%8C%EB%93%A4%EA%B8%B0%20-%20%EA%B2%BD%EC%95%A0_hwp_02.gif)
![[교육학]%20동화를%20이용하여%20도덕수업에%20적용시키고%20발문%20만들기%20-%20경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99%ED%99%94%EB%A5%BC%20%EC%9D%B4%EC%9A%A9%ED%95%98%EC%97%AC%20%EB%8F%84%EB%8D%95%EC%88%98%EC%97%85%EC%97%90%20%EC%A0%81%EC%9A%A9%EC%8B%9C%ED%82%A4%EA%B3%A0%20%EB%B0%9C%EB%AC%B8%20%EB%A7%8C%EB%93%A4%EA%B8%B0%20-%20%EA%B2%BD%EC%95%A0_hwp_03.gif)
![[교육학]%20동화를%20이용하여%20도덕수업에%20적용시키고%20발문%20만들기%20-%20경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99%ED%99%94%EB%A5%BC%20%EC%9D%B4%EC%9A%A9%ED%95%98%EC%97%AC%20%EB%8F%84%EB%8D%95%EC%88%98%EC%97%85%EC%97%90%20%EC%A0%81%EC%9A%A9%EC%8B%9C%ED%82%A4%EA%B3%A0%20%EB%B0%9C%EB%AC%B8%20%EB%A7%8C%EB%93%A4%EA%B8%B0%20-%20%EA%B2%BD%EC%95%A0_hwp_04.gif)
[교육학]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 경애
동화를 이용하여
도덕수업에 적용시키고 발문 만들기
경 애
▶ 경애의 定義(정이)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관용으로 대하는 태도의 의미와 중요성, 일상적 事例에서 볼 수 있는 사랑과 관용의 정신과 그 교훈, 생활 주변에서 사랑과 관용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그것을 실천할 수 있는 마음가짐과 자세이다. 따라서 경애란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
불교에서는 경애의 定義(정이) 을 일가친척의 화목을 비는 비법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