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KT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9:09본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hwp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기업과 SWOT KT 마케팅전략 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올레,KT,기업과,SWOT,KT,마케팅전략,과,KT,향후,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올레 KT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KT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과 KT 향후 새로운전략(strategy) 제안 보고서
올레 KT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KT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과 KT 향후 새로운전략(strategy) 제안 보고서
설명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hwp( 80 )
레포트/경영경제
KT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책략 연구
INDEX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現況 및 연혁
2) 관련사 現況分析(분석)
3) KT 경영이념과 核心(핵심)가치
2. KT 사업분야와 서비스分析(분석)
3. KT 기업環境分析(분석)
1) Natural 環境分析(분석)
2) 기술적 環境分析(분석)
3) 경제적 環境分析(분석)
4) 인구통계적 環境分析(분석)
5) 문화적 環境分析(분석)
6) 정치적 環境分析(분석)
4. KT 核心(핵심)역량分析(분석)
1) 풍부한 자금력
2) 통신망
5. KT 5 FORCES MODEL 分析(분석)
6. KT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KT marketing 믹스 4P책략 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KT의 새로운 책략제안
9. 출처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現況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처음 한 KT는 2009년 이동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하고,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을 도입함으로써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나아가 통신, IT, 미디어, 콘텐츠를 융합한 다양한 컨버젼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이 서로 소통하고 연결되는 스마트 라이프를 제시하고 ‘글로벌 ICT 컨버전스 리더’로 앞장서고 있다
2) 관련사 現況分析(분석) 지배회사인 주식회사 KT는 유선전화, 무선전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등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통신 외 영역, 통신 방송 융합, 유무선 컨버전스 등의 산업트렌드에 발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하여 시장에서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다 KT의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이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전기통신업, 신용카드업, 위성방송 서비스, 리스 및 기업대출, 해저케이블 건설, 공중전화 시설 등이 있다 3) KT 경영이념과 核心(핵심)가치 `미션과 비전`KT의 존재이유인 미션은 ‘ICT를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혁신적인 통신과 통합서비스를 제공, 국민…(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