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戰略) 상세 analysis (SWOT, 4P, STP모두 포함)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戰略) 상세 analysis (SWOT, 4P, STP모두 포함)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戰略) 상세 analysis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7 02:5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ppt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 마케팅 전략 상세 SWOT P STP모두 포함
마케팅,전략,청호,나이스,굿모닝,비데,마케팅,전략,상세,SWOT,P,STP모두,포함,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戰略) 상세 analysis (SWOT, 4P, STP모두 포함)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주제 선정 이유
1993년 주식회사 청호인터내셔널 설립으로 처음
짧은 기간에 방문판매를 통한 정수기 사업 성장
정수기 사업을 바탕으로 화장품,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사업을 다각화
총 사원 약 500여명, 총 판매사원 약 10만m

서 론
소 개
환경分析(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결론)
회사 紹介(소개)
기존의 ‘나이스 비데’와는 差別(차별) 된 ‘굿모닝 비데’
자동개폐기능 리모컨기능 에어발생기능
자동탈취기능 터보기능 개인설정기능
서 론
소 개
환경分析(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결론)
제품 紹介(소개)

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성장

업체간의 경쟁 가속화

위생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의 비데 인식 變化(변화)

소비자 접점 확대

웅진의 50% 이상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건설사의 고급화 戰略
정수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비데 브랜드에 대한 청호의

낮은 인지도

부실한 판촉 戰略

회사 내부의 비데 시장 주력
내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외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출처 : 청호나이스
외 부 환 경
서 론
…(drop)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戰略) 상세 analysis (SWOT, 4P, STP모두 포함)
순서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1.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2.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3.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4.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5.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ppt( 9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학번
이름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戰略

서 론
회사紹介(소개)
환경分析(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결론)
서 론
소 개
환경分析(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결론)
기존의 marketing 프로젝트 주제들이
이미 조사 分析(분석)이 많이 이루어진 브랜드, 상품에 관한 것이었다.

비데 시장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인 웅진 룰루보다 2위를 달리고 있는
청호 나이스의 marketing 戰略을 수립해 보고자 하였다.

우리 조에서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산업을 찾아보고자 하던 중
최근 눈에 띄게 늘고 있는 비데 광고에 주목하게 되었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