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박카스 마케팅analysis(분석)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박카스 마케팅analysis(분석)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박카스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12:53

본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분석.hwp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분석.hwp( 50 )





설명


박카스%20마케팅분석_hwp_01.gif 박카스%20마케팅분석_hwp_02.gif 박카스%20마케팅분석_hwp_03.gif 박카스%20마케팅분석_hwp_04.gif 박카스%20마케팅분석_hwp_05.gif 박카스%20마케팅분석_hwp_06.gif
순서



박카스 마케팅analysis(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10대 히트상품 > < 제품군별 1위 >

순 위
히트상품
점 수

제품군
군별 1위 상품

음반, 서적
서태지와 아이들
1
서태지와 아이들
85.7

S/W
아래아 한글
2
박카스 드링크
82.5

건강, 의약품
박카스
3
아래아 한글
82.5

생필품
하이타이
4
하이타이 세제
82.4

자동차
쏘나타
5
새우깡 스낵
77.9

식음료, 주류
새우깡

TV, 영화
모래시계
6
칠성사이다
76.9

문구류
모나미 153볼펜
7
모래시계 연속극
76.2

전자제품
아싸 노래방
8
이명래 고약
75.3

의류
이랜드 의류
9
초코파이
73.3

…(To be continued )



박카스 마케팅analysis(분석)

다. 또한 박카스의 성공은 일단 의약품이라는 점에서 독특하다. 이는 ‘장수’, ‘넘버 원’이라는 키워드를 붙였을 때 단연 한국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것이다. 이러한 박카스의 성공 원동력은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브랜드의 가치로 승화시켰다는 점이다. 의약품은 효력에서 오는 신뢰가 중요한 요소이지만, 박카스의 효력이 40여년 동안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 된 것도 아닐 뿐 더러, 그렇다고 감각적으로 외관이 달라진 것도 아니지만 지난 61년 출시 후 2003년까지 137억 병이 판매되었다.






박카스,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박카스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박카스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국민 드링크 : 박카스





















목 차

선 정 요 인

탄 생 과 정

발 전 과 정

S T P 전 략

박 카 스 4 P

박 카 스 캠 페 인

현 재 동 향 / 발 전 방 향





■ 선 정 요 인
1997년 삼성경제연구소에서 50~90년대까지의 `한국 최고의 10대 히트상품’ 뽑은 적이 있다 이중 1위는 서태지와 아이들이며 2위는 박카스 드링크가 선정되었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