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마케팅] [마케팅] 사상체질음식전문 외식사업의 4P分析(분석)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사상체질음식전문 외식사업의 4P分析(분석)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마케팅] [마케팅] 사상체질음식전문 외식사업의 4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8:12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상체질음식.hwp






순서

1.사상의학과 음식, , 2.시장 상황의 分析(분석), , 3.마케팅 戰略,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 4.업종전망, , 5.서지사항 , filesize : 42K


1.사상의학과 음식

2.시장 상황의 analysis

3.marketing 전술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4.업종展望(전망)

5.Reference List

사상의학은 조선후기 동무 이제마(李濟馬) 선생이 만들어낸 체질의학으로, 기존의 한의학이 음양오행에 기반을 둔데 반해 유교적 4원 구조를 기반으로 하여 인간을 네 가지의 체질(태양인(太陽人), 태음인(太陰人), 소양인(少陽人), 소음인(少陰人))으로 구분하였다. 사상의학이란 체질에 따라 장부대소(臟腑大小)가 다르고 이에 따라서 성격과 생리,병리적 특징이 규정되며 치료방법까지 결정된다는 하나의 완결된 의학체계로서, 세계적으로 유래(由來)가 없는 뛰어난 체질의학이다.„. 시장 상황의 analysis 얼마 전 사상의학의 창시자인 이제마의 이야기를 다룬 `태양인 이제마`라는 드라마가 많은 관…(투비컨티뉴드 )

[마케팅] [마케팅] 사상체질음식전문 외식사업의 4P分析(분석)


마케팅,사상체질,음식점,4p,사업계획서,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상체질음식_hwp_01.gif [마케팅]사상체질음식_hwp_02.gif [마케팅]사상체질음식_hwp_03.gif [마케팅]사상체질음식_hwp_04.gif [마케팅]사상체질음식_hwp_05.gif [마케팅]사상체질음식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사상체질음식.hwp( 81 )


1.사상의학과 음식, , 2.시장 상황의 분석, , 3.마케팅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 4.업종전망, , 5.참고문헌 , FileSize : 42K , [마케팅] [마케팅] 사상체질음식전문 외식사업의 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사상체질 음식점 4p 사업계획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사상체질의학의 창시자인 동무 이제마선생은 병이 나서 치료하는 것 보다는 병이 나기 전에 병을 예방하는 것을 중요시 하였다. 그래서 스스로 자신의 체질을 알고 자신의 체질에 맞는 행동과 생각을 하며 자신에 체질에 맞는 음식을 먹음으로서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지킬 것을 강조하였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