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롯데시네마,marketing 事例,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롯데시네마,marketing 事例,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롯데시네마,marketing 事例,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20:18

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한국영화진흥원 연구原因터뷰
2011.5.26
_SLIDE_8_
멀티플렉스 영화관 선택 시 고려사항

이미 포화상태, 통제 불가능
그렇다면

돌파구는 SP의 차별화
출처:롯데시네마 내부資料
_SLIDE_9_
지금,롯데시네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_SLIDE_10_
1. 시네마 포인트
영화관람, 설문조사 참여, 관람평 등록 시
포인트에 따라 online/오프라인 사용

2. 롯데 멤버스 포인트...

_SLIDE_1_
롯데시네마 판촉 기획Lady First

_SLIDE_2_
목차
시장 상황
현재의 SP
새로운 컨셉 제안
새로운 SP

_SLIDE_3_
지금, 롯데시네마는 어디에 있습니까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멀티플렉스 영화관하면
롯데시네마, 2위
출처:롯데시네마 내부資料
_SLIDE_7_
시advantage유율
출처:롯데시네마 내부資料

이제 국내에서 추가로
상영관을 낼 자리를
찾기 힘든 상태이다.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_SLIDE_1_
롯데시네마 판촉 기획Lady First

_SLIDE_2_
목차
시장 상황
현재의 SP
새로운 컨셉 제안
새로운 SP

_SLIDE_3_
지금, 롯데시네마는 어디에 있습니까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멀티플렉스 영화관하면
롯데시네마, 2위
출처:롯데시네마 내부資料
_SLIDE_7_
시advantage유율
출처:롯데시네마 내부資料

이제 국내에서 추가로
상영관을 낼 자리를
찾기 힘든 상태이다.
한국영화진흥원 연구原因터뷰
2xxx.5.26
_SLIDE_8_
멀티플렉스 영화관 선택 시 고려사항

이미 포화상태, 통제 불가능
그렇다면

돌파구는 SP의 차별화
출처:롯데시네마 내부資料
_SLIDE_9_
지금,롯데시네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_SLIDE_10_
1. 시네마 포인트
영화관람, 설문조사 참여, 관람평 등록 시
포인트에 따라 online/오프라인 사용

2. 롯데 멤버스 포인트
롯데 제휴사를 이용할 때, 구매 금액의 10% 적립, 사용단위는 제휴사별로 상이
포인트 사용

팝콘, 음료수, 영화표
이벤트 및 경매 참여
영화관별 경품 교환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포인트 유효기간
: 적립일로부터 차차년도 4월30일까지, 그 이후 자동소멸
_SLIDE_11_
3. VIP
매년 1월14일, 7월 14일 승급,
승급일 직전까지 누적시네마 포인트 1만5천점, 승급일로부터 1년간 등급 유지

online 다운로드 가능
4. 단기 이벤트
예매 이벤트, 제휴 이벤트, 롯데시네마 이벤트
_SLIDE_12_
문제가되는점

경쟁사들도 다 하는 뻔한 SP & 차별화 부족
브랜드 컨셉 없는 산발적인 SP

불안한 2위
CGV예매이벤트
메가박스 예매이벤트
CGV SNS 활용
_SLIDE_13_
이제, 우리는 어디로 가야할까요
_SLIDE_14_
먼저,
누구에게
Identify who’s the most influential
…(To be continued )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 여성마케팅 여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롯데시네마,marketing 事例,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롯데시네마,marketing 事例,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