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04:23본문
Download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hwp
2) 빅데이터 의의
본질적으로 marketing 조사란 戰略적인 서비스marketing 과정을 통해 의사결definition 질을 제고시키기 위해 정보를 수집하고, analysis하며, 보고해주는 체계적인 과정이다. 첫째, marketing 조사는 그 접근방법에 있어서 체계적이어야 한다는 점이다. 셋째, marketing 조사의 중요성은 관리자들로 하여금 정보를 토대로 戰略적 marketing 에 직접 활용될 수 있어야 한다.
그런데 최근에 빅 데이터는 이러한 marketing 조사의 수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즉, 아무리 복잡해 보이는 현상들도 일정한 패턴이나 트렌드를 가지고 있다 이처럼 수많은 데이터들이 만들어 내는 무질서한 흐름 속에서 숨겨…(drop)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들 빅데이터 사례 레포트 빅데이터 개념 특징 주요기업들 빅데이터 사례과 빅데이터 향후전망 레포트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리포트
다. 따라서 marketing 조사란 고객의 욕구와 서비스에 대한 지각을 파악하는 매우 중요한 수단인 것이다. 둘째, marketing 조사는 data(자료)를 단순히 수집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 결과를 의사결정자에게 보고하는 활동까지 포함해야 한다.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1.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2.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3.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4.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5.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6.gif)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들,빅데이터,사례,레포트,빅데이터,개념,특징,주요기업들,빅데이터,사례과,빅데이터,향후전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hwp( 30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리포트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빅데이터 definition analysis
1) 빅데이터의 definition
2) 빅데이터 의의
3) 빅데이터의 특징
2.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1) 국민건상保險(보험) 공단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2) 현대카드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3) 삼성화재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4) 현대해상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5) 하나은행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6) 한국투자증권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7) SC제일은행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8) BC카드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3. 기업경영활동에 긍정적influence을 끼친 빅데이터의 활용戰略
1) 고객관리戰略에 활용事例(사례)
2) 보안대응력의 향상
3) 이미지 marketing 에 빅데이터를 활용
4) 保險(보험) 사기 적발
5) 카드거래문제 analysis
4. 빅데이터의 未來(미래)展望analysis
1. 빅데이터 definition analysis
1) 빅데이터의 definition
디지털 環境(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짧은 생성 주기 안에 GPS, SNS,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을...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빅데이터 definition analysis
1) 빅데이터의 definition
2) 빅데이터 의의
3) 빅데이터의 특징
2.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1) 국민건상保險(보험) 공단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2) 현대카드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3) 삼성화재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4) 현대해상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5) 하나은행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6) 한국투자증권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7) SC제일은행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8) BC카드 빅데이터 활용事例(사례)analysis
3. 기업경영활동에 긍정적influence을 끼친 빅데이터의 활용戰略
1) 고객관리戰略에 활용事例(사례)
2) 보안대응력의 향상
3) 이미지 marketing 에 빅데이터를 활용
4) 保險(보험) 사기 적발
5) 카드거래문제 analysis
4. 빅데이터의 未來(미래)展望analysis
1. 빅데이터 definition analysis
1) 빅데이터의 definition
디지털 環境(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짧은 생성 주기 안에 GPS, SNS,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을 포함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의미한다. 또한 좋은 marketing 조사가 이루어지려면 다음의 세 가지 속성 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