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경영]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analysis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경영]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analysis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경영]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19:32

본문




Download :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ppt





[경영]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analysis


Ⅶ. 종합적 비즈니스 모델 평가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Ⅳ. 비즈니스 모델 적용分析

Download :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ppt( 84 )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4874_01_.gif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4874_02_.gif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4874_03_.gif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4874_04_.gif [경영학] 안철수연구소 마케팅 분석-4874_05_.gif
Ⅱ. 팀머 기업 理論(이론)


Ⅰ. 안철수연구소





순서

안철수연구소

목 차

Ⅲ. Mahadevan’s 적용分析
Ⅵ. Chasm理論(이론)과 ‘완전제품槪念’에 따른 分析,展望(전망)
Ⅴ. ‘인터넷비즈니스모델유형’에 따른 分析
Ⅷ. 향후전략(戰略) 및 展望(전망)


다.


fiogf49gjkf0d안철수연구소는 통합보안툴을 제공하는 국내토종 기업으로, 개인고객과 기관 및 기업고객을 그 주요 대상으로 보안관련 소프트/하드웨어를 제공하는 BM을 가지고 있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