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0:21본문
Download : 영어지도안_2087634.hwp
다시 한번 들어보면서 따라해 봅시다.)
- 민수가 처음 토마스에게 뭐라고 말했나요? Do you like fish?
- 토마스가 이어서 뭐라고 대답했어요? 싫어한다고 했어요.
- 영어로 말해보세요. No. I don‘t.
- 자, 그럼 토마스에게 민수가 닭고기를 좋아하냐고 어떻게 물었나요? Do you like chicken?
- 토마스는 어떻게 대답했죠? Yes, I do.
- 참 잘 했습니다.영어지도안 , 영어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






영어지도안
영어지도안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설명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영어지도안
T:(Dialog One을 들려준다,)
- 민수가 사과를 좋아한다고 어떻게 말 했나요? S: I like apples.
- 줄리는 사과를 싫어한다고 어떻게 말했지요? I don`t like apples.
- 잘 했어요. 그럼 다음 대화를 들어보겠어요
( Dialog Two를 들려준다.
위의 내용에서처럼 청화구두식 방법을 적용하면, 정확한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함으로써 학생들은 보다 정확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는 큰 장점(長點)이 있다 또한 학생들은 듣고 반복하는 과정을 통해서 짧은 문장을 암기할 수 있게 되어 실제 생활에 적용도 가능하게 된다 자칫 청화구두식 방법이라고 하면 단순히 따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의미 이해가 미흡하고, 실제 생활에 적용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하기 쉬우나, 초등학교 3학년 수준에 나오는 영어 문장들은 그다지 복잡하거나 어려운 문장이 아니기 때문에 청화구두식 방법이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Download : 영어지도안_2087634.hwp( 97 )
영어지도안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수업 지도안 작성 시 원어민 발음으로 되어 있는 영어 테잎을 들려주면서 아이들의 귀에 익힐 수 있는 청화…(省略)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