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04:39

본문




Download :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방안.pptx





_SLIDE_1_

메가스터디 M.Best (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방법
_SLIDE_2_
Ⅰ. 고객만족 경영instance(사례) 및 差別화 전술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instance(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現況(현황)
1. 메가스터디 사업 現況(현황)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online 회원 / 구매 現況(현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marketing 활성 방법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2. 내부고객 marketing 활성 방법
Action Plan 1. - 채용부문
Action Plan 2. - 교육부문
Action Plan 3. - 복지부문

목 차
_SLIDE_3_

Ⅰ. 고객만족 경영instance(사례) 및 差別

_SLIDE_1_

메가스터디 M.Best (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방법
_SLIDE_2_
Ⅰ. 고객만족 경영instance(사례) 및 差別화 전술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instance(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現況(현황)
1. 메가스터디 사업 現況(현황)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online 회원 / 구매 現況(현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marketing 활성 방법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투비컨티뉴드 )
순서


교육학,메가스터디,엠베스트,고객만족서비스,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방안 ,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방안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설명



[교육학]%20메가스터디%20엠베스트%20고객만족서비스%20활성화%20방안_pptx_01.gif [교육학]%20메가스터디%20엠베스트%20고객만족서비스%20활성화%20방안_pptx_02.gif [교육학]%20메가스터디%20엠베스트%20고객만족서비스%20활성화%20방안_pptx_03.gif [교육학]%20메가스터디%20엠베스트%20고객만족서비스%20활성화%20방안_pptx_04.gif [교육학]%20메가스터디%20엠베스트%20고객만족서비스%20활성화%20방안_pptx_05.gif [교육학]%20메가스터디%20엠베스트%20고객만족서비스%20활성화%20방안_pptx_06.gif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방안.pptx( 75 )






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