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09:13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기업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1. 회사 개요
_SLIDE_3_
상호명 : 이마트(E-mart)
설립연도 : 1993년
본사주소 : 서울 은평구 용암동 90-1
대표자 : 허인철
인터넷(Internet) : www.e-mart.co.kr
매출액 : 13조
경영 이념 :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Citizen)생활 에 공헌한다.
_SLIDE_4_
사업구조
_SLIDE_5_
Vision
글로벌 종합 유통 기업
의식주, 취미, 여가 등 고객의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유/무형상품과 서비스를 유통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goal(목표)
Slogan
_SLIDE_6_
Strategy
멀티패널 컴퍼니 :복합쇼핑몰, 전문점, 창고형 할인매장,
온-라인몰 등 유통채널의 다각화
이마트를 기반으로 한 채널간의 시너지 效果
라이프해법 컴퍼니 :유통 내 서비스 부문 사업강화로
부가가치 창출
고객에게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글로벌 컴퍼니: 중국(China), 베트남, 동남아시아 등 세계로 진출, 글로벌 소싱의 확대를 통한 상품 경쟁력 확보
_SLIDE_7_
인재상
_SLIDE_8_
비즈니스포트폴리오
_SLIDE_9_
연혁
_SLIDE_10_
연혁
_SLIDE_11_
주가흐름
_SLIDE_12_
사회공헌
_SLIDE_13_
2. 대표 사업
_SLIDE_14_
대표사업
_SLIDE_15_
대표사업
_SLIDE_16_
현재 총 7개 점포가 운영 중
이마트 부진 점포를 대상으로 창고형 매장으로 전환한 사업
Costco와 흡사한 형태
중소사업자 대상으로 물품을 벌크 형식으로 판매
대량구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판매
트레이더스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매년 1개 점포는 출점해나갈 것으로 예상
잠깐! Traders란
_SLIDE_…(투비컨티뉴드 )
설명
이마트의 기업분석 , 이마트의 기업분석일반공통자기소개 , 이마트 기업
이마트의 기업분석
자기소개/일반공통
이마트,기업,일반공통,자기소개
이마트의 기업분석
Download : 이마트의 기업분석.pptx( 49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