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종가집 김치 마케팅전술 및 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3:42본문
Download : 종가집.hwp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日本 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文化(culture) ’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適應시키기가 쉽지 않다.
ITEM 및 선정동기, , 제조회사 紹介, , 국내외 시장조사, , 전술적 analysis(분석) , , STP 전술, , 4P's 전술, , BUYER 발굴 방법, , 업계 課題 및 향후 展望(전망) , reference(자료)크기 : 48K
종가집,김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ITEM 및 선정동기, , 제조회사 소개, , 국내외 시장조사, , 전략적 분석, , STP 전략, , 4P's 전략, , BUYER 발굴 방법, , 업계 과제 및 향후 전망, FileSize : 48K , [마케팅] 종가집 김치 마케팅전략 및 과제 경영경제레포트 , 종가집 김치 마케팅
순서






ITEM 및 선정동기
제조회사 紹介(소개)
국내외 시장조사
전략(戰略) 적 分析
STP 전략(戰略)
4P's 전략(戰略)
BUYER 발굴 방법
업계 해결해야할문제 및 향후 展望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문제점(問題點)은 文化(culture) 의 차이이다.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characteristic(특성)과 기호에 맞는 상품…(To be continued )
Download : 종가집.hwp( 4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 종가집 김치 마케팅전술 및 課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