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戰略,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marketing ,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戰略,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marketing ,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戰略,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marketing ,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7:33

본문




Download :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전략,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마케팅,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戰略,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marketing ,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전략,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마케팅,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전략,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마케팅,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전략 러시아 시장의 투자 프랜차이즈 마케팅 더본코리아 해외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설명



더%20본%20코리아의%20러시아%20진출%20전략,러시아%20시장의%20투자,프랜차이즈%20마케팅,더본코리아%20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더%20본%20코리아의%20러시아%20진출%20전략,러시아%20시장의%20투자,프랜차이즈%20마케팅,더본코리아%20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더%20본%20코리아의%20러시아%20진출%20전략,러시아%20시장의%20투자,프랜차이즈%20마케팅,더본코리아%20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더%20본%20코리아의%20러시아%20진출%20전략,러시아%20시장의%20투자,프랜차이즈%20마케팅,더본코리아%20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더%20본%20코리아의%20러시아%20진출%20전략,러시아%20시장의%20투자,프랜차이즈%20마케팅,더본코리아%20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더%20본%20코리아의%20러시아%20진출%20전략,러시아%20시장의%20투자,프랜차이즈%20마케팅,더본코리아%20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전술
_SLIDE_2_

Index
선정배경 /더 본 코리아 intro
러시아 시장의 투자매력
3C분석
SWOT분석
STP 분석
4P 전술

_SLIDE_3_

더 본 코리아 intro
_SLIDE_4_
더 본 코리아 연혁

_SLIDE_5_

더 본 코리아 해외진출
더 본 코리아의 7번째 해외 진출국가
러시아 / Russia
_SLIDE_6_

러시아 시장 선정
2008~2013 러시아 국민 지출 증가 추이(2008년 1월 100% 기준)
자료(data)원: Romir Research
2xxx년부터 2012년까지 1인당 GDP 약 37% 증가
소매매출 증가율 mean or average(평균) 6.3%
_SLIDE_7_
러시아의 WTO 가입
러시아 시장 선정
2000년
2xxx년
30억 $
260억 $
러시아 내 한식 한류 바람
꾸준히 증가하는 러시아 외식시장 규모
러시아 내 외국계 은행의 숫자가 증가할 것이며, 프랜차이즈에 대한 대출지원이 활발해질 것
러시아의 WTO 가입
2015년에 이르러서는 인구의 82%가 경제력을 지닌 중산층에 속하게 될 것
러시아 중산층 성장
_SLIDE_8_


맛의 표준화 , 브랜드화
철학 - 저렴하고 푸짐하면서 만족스러운 음식
China 진출 경험 현지 소스공장 설립,
정형화된 recipe, 현지조리사 훈련
한국의 맛이 세계에서도 통한다

3C 분석 - company
_SLIDE_9_

3C 분석 customer
한국culture에 친숙 주로 젊은 층
상트페테르부르크에 3년간 총 21회 정기 한류 모임 개최. 플래쉬몹 Kpop댄스대회 등
연령
소득수준
추구편익
10대,20대 젊은층

중산층
외식인구 증가
한국 음식 체험
저렴하고 맛있으며 영양가 있는 음식 추구
_SLIDE_10_

3C 분석 competitor
맥도날드
(2012…(To be continued )


Download :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전략,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마케팅,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1 )





더 본 코리아의 러시아 진출 戰略,러시아 시장의 투자,프랜차이즈 marketing ,더본코리아 해외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더,본,코리아의,러시아,진출,전략,러시아,시장의,투자,프랜차이즈,마케팅,더본코리아,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9,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