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7:11
본문
Download : 제품포지셔닝전략1.ppt
스포이드로 잉크를 생리대 위에 떨어뜨려 흡수 장면을 보여주는 과학적인 광고
2. 포지셔닝이란 ?
4.경쟁사 分析(분석)
깨끗한 이미지 => 성능이 좋아야 깨끗하다 => 즉, 성능이 위스퍼를 능가
`화이트요? 화이트는 깨끗함이 달라요.`
ppt형식입니다~
P&G의 세계적인 브랜드인지도
광고 톱 모델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와 그들만을 대상으로 한 그들을 위한 광고와 판촉
7. 경쟁사 分析(분석)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술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20대를 대상으로 => 대학생이 등장하는 광고와 대학주변 공략
5.introduction(스킨푸드)
순서
목차 1.소개(화이트) 2.포지셔닝이란 3.화이트 포지셔닝 4.경쟁사 분석 5.소개(스킨푸드) 6.스킨푸드 포지셔닝 전략 7. 경쟁사 분석 ppt형식입니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introduction(화이트)
목차





4.경쟁사 분석(P&G위스퍼)
2.포지셔닝이란
3.화이트 포지셔닝
3.화이트 포지셔닝
위스퍼 : 가격 품질 관계에 의한 방법 ] 고급화 전략(戰略)
6.스킨푸드 포지셔닝 전술
설명
생리대 착용시의 활동성을 강조한 `기능성에 의한 포지셔닝`
대학생들이 나와서 ‘화이트’를 썼던 직접적인 경험을 이야기하는 캠페인식 광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 포지셔닝
제품 심벌에 의한 방법
제품사용자에 의한 방법
깨끗한 얼굴에 차분한 목소리
Download : 제품포지셔닝전략1.ppt(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