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술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술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7:11

본문




Download : 제품포지셔닝전략1.ppt




스포이드로 잉크를 생리대 위에 떨어뜨려 흡수 장면을 보여주는 과학적인 광고
2. 포지셔닝이란 ?
4.경쟁사 分析(분석)


깨끗한 이미지 => 성능이 좋아야 깨끗하다 => 즉, 성능이 위스퍼를 능가
`화이트요? 화이트는 깨끗함이 달라요.`
ppt형식입니다~
P&G의 세계적인 브랜드인지도
광고 톱 모델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와 그들만을 대상으로 한 그들을 위한 광고와 판촉
7. 경쟁사 分析(분석)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술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20대를 대상으로 => 대학생이 등장하는 광고와 대학주변 공략
5.introduction(스킨푸드)





순서

목차 1.소개(화이트) 2.포지셔닝이란 3.화이트 포지셔닝 4.경쟁사 분석 5.소개(스킨푸드) 6.스킨푸드 포지셔닝 전략 7. 경쟁사 분석 ppt형식입니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introduction(화이트)

목차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1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2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3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4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5_.gif
4.경쟁사 분석(P&G위스퍼)

2.포지셔닝이란
3.화이트 포지셔닝

3.화이트 포지셔닝


위스퍼 : 가격 품질 관계에 의한 방법 ] 고급화 전략(戰略)
6.스킨푸드 포지셔닝 전술

설명
생리대 착용시의 활동성을 강조한 `기능성에 의한 포지셔닝`
대학생들이 나와서 ‘화이트’를 썼던 직접적인 경험을 이야기하는 캠페인식 광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 포지셔닝
제품 심벌에 의한 방법
제품사용자에 의한 방법
깨끗한 얼굴에 차분한 목소리


Download : 제품포지셔닝전략1.ppt( 25 )


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