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21:22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이 중 한솥도시락이 선두주자다. 둘째는 1인 가구 증가로 싱글족이 간편한 식사를 하기 위해 도시락을 찾는다는 것이다. 한솥도시락은 1993년 국내 처음으로 테이크아웃 도시락전문점을 선보였다…(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73 )






창업계획서,대학교앞,테이크아웃,도시락,전문점,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20대학교앞%20테이크아웃%20도시락%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 [창업계획서]%20대학교앞%20테이크아웃%20도시락%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 [창업계획서]%20대학교앞%20테이크아웃%20도시락%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 [창업계획서]%20대학교앞%20테이크아웃%20도시락%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 [창업계획서]%20대학교앞%20테이크아웃%20도시락%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 [창업계획서]%20대학교앞%20테이크아웃%20도시락%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


다.

3. 사업 差別(차별) 화전술
1) 다양하게 담는다! ‘다담 도시락’ 칭호에 맞게 目標(목표) 타겟인 경기대 학생들이 가장 필요하다 여기는 “메뉴의 다양성”을 고려한 도시락. 고객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반찬들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差別(차별) 화 될 것이다. 타겟을 경기대 학생으로 한 만큼, 특히 경기대는 학식(학교식당)의 만족도가 mean or average(평균) 수준 이하이고, 단순히 거리가 가까우며 배를 채우는 느낌의 식사로 대체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가되는점 을 포착하여 학생들은 물론, 연무동 주민들까지 만족하며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도시락을 생각해냈다. 시장을 이끌고 있는 것은 도시락 프랜차이즈 업체들이다.[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설명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도시락업체 foundation(창업)Plan(계획서)
Ⅰ. 사업개요analysis

1. 사업아이템 intro : 다담 도시락(다양하게 골라 담자! 다담 도시락!)

2. 사업동기
경기대학교 언덕 아래에 위치한 연무동은 여느 타 대학교가 위치한 “대학로” 라고 할 수 없는 이유가 몇 있다 독특하고 새로운, 대학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만한 가게가 드물다. 국내 도시락 시장은 2조원대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는 게 업계 analysis이다. 불경기로 점심값을 아껴 허리띠를 졸라매려는 직장인들이 많아진 게 첫 번째 이유다.
2) 개인 도시락 용기를 매장으로 직접 가져올 경우 5% 할인
3) 연무동 및 우만동 거주 독거노인 및 경로당 도시락 지원
-` 다담 도시락만의 후원 이미지 형성, 실버 계층 영양 보충
Ⅱ. 사업 환경analysis

1. 도시락산업 내역analysis

◆ 도시락 시장은 고공 행진
도시락 시장이 급팽창하고 있다 Cause 은 크게 네 가지다. 셋째는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간편함과 경제성을 추구하는 성향이다. 넷째 레저 활동이 확산되면서 도시락 수요도 이에 맞춰 증가한다는 analysis이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