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미니책자 : marketing 이벤트의 완전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0 14:40
본문
Download : 마케팅이벤트의완전한이해.hwp
경영학 또는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경영학 또는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레포트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 마케팅 미니책자 : 마케팅 이벤트의 완전한 이해기타전문자료 , 마케팅 미니책자 : 마케팅 이벤트의 완전한 이해
Download : 마케팅이벤트의완전한이해.hwp( 82 )
본 자료(資料)는 marketing 이벤트의 완전한 이해를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arrangement)한 미니 책자입니다. 보고서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전문자료/기타
순서
다. 경영학 또는 marketing 을 전공하시거나, 경영학 또는 marketing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marketing 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arrangement)된 내용입니다. 예컨대, 역사(歷史)를 중시한 지역 활성화, 환경보전과 관광개발, 예술․스포츠 진흥, 새로운 이벤트 창출, 컨벤션 진흥, 리조트개발, 테마파크 만들기 등을 들 수 있다 이벤트를 위한 소재를 범주화해보면, 한국인의 의식주, 우리의 5천년 역사(歷史)와 24절기(traditional seasonal divisions)에 따른 세시풍속, 관혼상제, 종교(불교 주제 이벤트 기획 등), 마을생활, 민간신앙, 향토축제, 음악․무용․미술․공예, 수공업, 시장, 농 ․수․임산․원예․축산, 전통놀이(씨름), 전통스포츠(태권도), 물질文化(문화)(경제유산으로 내려오는 산업 명소와 지방물산전 등), 기술 등 실로 다종다양한 엄청난 양의 文化(문화)를 내장하고 있어 세계적인 이벤트로 격상시킬 수 있는 테마도 얼마든지 발굴 할 수 있다 대체로 이벤트의 소재를 세 가지 범주로 생각할 수 있다 …(To be continued )
marketing 미니책자 : marketing 이벤트의 완전한 이해
설명
마케팅,미니책자,:,마케팅,이벤트의,완전한,이해,기타,전문자료
본 자료는 마케팅 이벤트의 완전한 이해를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1. 이벤트의 definition
2. 이벤트의 의미
3. 이벤트의 종류
4. 이벤트의 necessity
5. 이벤트의 characteristic(특성)
6. 이벤트에 대한 시사점
1. 이벤트의 definition
정보화시대의 지방자치는 관료적 행정관리에 의한 지방의 운영보다는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에 의한 지방의 시대로 그 지방자체의 정체성을 이벤트를 통해 내․외부로 알려야 한다. 제아무리 관광명소라고 해도 그것만으로 활성화가 되던 시대는 지났고 종합적으로 그 지역의 유니크한 매력을 창출해 내야 살아남을 수 있다 다시 말해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공존해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