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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l]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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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06 2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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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e more trial the more consumer’s satisfaction maeil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_SLIDE_2_
Contents
Ch1. Present of Maeil & Survey result

Ch2. Strategies of Maeil

_SLIDE_3_
Present of Mail
출처: 매일 유업 홈페이지
시유 부분이 가장 비중이 큼

시유: 백색우유, 가공유
Ch.1
_SLIDE_4_
Brand sub-consciousness

Q) WHY Seoul

A) When I was young
By Mother
At school
Habitual purchase



_SLIDE_1_
the more trial the more consumer’s satisfaction maeil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_SLIDE_2_
Contents
Ch1. Present of Maeil & Survey result

Ch2. Strategies of Maeil

_SLIDE_3_
Present of Mail
출처: 매일 유업 홈페이지
시유 부분이 가장 비중이 큼

시유: 백색우유, 가공유
Ch.1
_SLIDE_4_
Brand…(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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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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