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中國)시장 전략(strategy)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2 22:1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pptx
설명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中國)시장 전략(strategy)analysis
현대자동차와,폭스바겐,중국시장,전략,기타,실험결과
순서
실험결과/기타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기타실험결과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 중국시장 전략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中國)시장 전략(strategy)analysis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pptx( 56 )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中國자동차 시장동향
Ⅱ 현대자동차
2) 생산 및 판매동향
3) 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中國진출 전략(戰略) 분석
4-1) 현지화 전략(戰略)
4-2) 마케팅 4P 전략(戰略)
4-3) 글로벌적 경쟁전략(戰略)
1) 中國진출배경
Ⅲ 폭스바겐
2) 생산 및 판매동향
1) 中國진출배경
3) 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中國진출 전략(戰略) 분석
4-1) 현지화 전략(戰略)
4-2) 마케팅 4P 전략(戰略)
4-3) 글로벌적 경쟁전략(戰略)
Ⅳ 현대자동차의 中國시장 진출의 문제점(問題點)
1) 현대자동차 기업의 中國시장 진출 문제점(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中國 측과의 협력문제
Ⅴ 현대자동차의 中國시장 대응measure(방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 전략(戰略) 대안
2) 친environment(환경) 자동차 투입전략(戰略)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수립 대안
_SLIDE_3_
中國 2009년 ...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中國자동차 시장동향
Ⅱ 현대자동차
2) 생산 및 판매동향
3) 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中國진출 전략(戰略) 분석
4-1) 현지화 전략(戰略)
4-2) 마케팅 4P 전략(戰略)
4-3) 글로벌적 경쟁전략(戰略)
1) 中國진출배경
Ⅲ 폭스바겐
2) 생산 및 판매동향
1) 中國진출배경
3) 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中國진출 전략(戰略) 분석
4-1) 현지화 전략(戰略)
4-2) 마케팅 4P 전략(戰略)
4-3) 글로벌적 경쟁전략(戰略)
Ⅳ 현대자동차의 中國시장 진출의 문제점(問題點)
1) 현대자동차 기업의 中國시장 진출 문제점(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中國 측과의 협력문제
Ⅴ 현대자동차의 中國시장 대응measure(방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 전략(戰略) 대안
2) 친environment(환경) 자동차 투입전략(戰略)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수립 대안
_SLIDE_3_
中國 2009년 세계 자동차 판매량 및 생산량 1위
순위
국가
생산량
국가
판매량
1
中國
1,841.9
中國
1,850.5
2
미국
864.6
미국
1,277.8
3
日本(일본)
839.9
日本(일본)
441.6
4
독일
630.4
브라질
342.5
5
한국
465.8
독일
317.3
6
인도
394.0
러시아
265.3
7
브라질
340.6
인도
230.9
8
멕시코
268.0
프랑스
220.4
9
스페인
235.4
영국
194.1
10
프랑스
227.8
이탈리아
175.8
합계
6,108.4
5,316.2
2xxx년에도 생산량 1,842만대, 판매량 1,851만대로 부동의 1위를 고수
Ⅰ. 中國 자동차 시장동향
세계 자동차 생산량, 판매량 동향(2xxx년) (만대)
_SLIDE_4_
Ⅱ. 현대자동차
_SLIDE_5_
中國진출배경
이미 포…(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