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戰略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07:15
본문
Download : SKTCRM전략.hwp
. marketing 측면에서도 SK텔레콤은 매스marketing (mass marketing)과 세그먼트marketing (segment marketing), 일대일 marketing (one-to-one marketing) 의 變化(변화)를 불과 10년 동안 극명하…(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모바일서비스,모바일뱅킹,m,CRM,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戰略analysis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소개, 1-1.CRM의 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3-1.모바일 마케팅의 특성, 3-2.모바일 마케팅 현황, 3-3.SKT의 m-CRM 전략 분석, , 4.m-CRM의 문제점, , 5.향후 전략방안,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모바일서비스 모바일뱅킹 m CRM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소개, 1-1.CRM의 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戰略,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戰略,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戰略, 3-1.모바일 마케팅의 속성 , 3-2.모바일 마케팅 현황, 3-3.SKT의 m-CRM 戰略 analysis, , 4.m-CRM의 결점, , 5.향후 戰略plan, , Ⅲ.맺으며, , 파일크기 : 1952K
설명
Download : SKTCRM전략.hwp( 97 )
다. 단지 국내기업 중에 최초로 본격적인 데이터베이스marketing (DBM) 프로젝트를 추진했기 때문만은 아닐것이다. SK 텔레콤이 구축한 DBM은 향후 CRM의 근간을 이루며 , SK 텔레콤 marketing 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그리고 SK 텔레콤의 CRM example(사례) 는 특히 많은 시사점을 준다. Ⅰ.들어가며
Ⅱ.본문
1.SKT CRM의 introduction
1-1.CRM의 정이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2.SKT의 CRMstrategy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strategy
3.SKT의 모바일 marketing strategy
3-1.모바일 marketing 의 property(특성)
3-2.모바일 marketing 상황
3-3.SKT의 m-CRM strategy 分析(분석)
4.m-CRM의 problem(문제점)
5.향후 strategy대책
Ⅲ.맺으며
SK Telecom은 1997년부터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고객에 대한 과학적인 分析(분석)을 위해서 DBM(Data Based Business Management)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