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란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6:40
본문
Download : 광고란 무엇인가_1141832.hwp
이에 필자는 광고strategy을 수…(drop)
광고란 무엇인가?
다.광고 , 광고란 무엇인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란 무엇인가_1141832.hwp( 77 )
광고
순서
01. 광고란 무엇인가?
02. 광고는 왜하나?
03. 광고를 하기 전에...
04. 중소기업의 광고strategy의 기본
05. 광고strategy의 이해
06. 세계 유명광고회사의 광고strategy 개발 모델
07. 왜 광고 표현(Creative)이 중요한가?-
본인은 광고현장에서 15년 동안 일하였다는 것을 먼저 밝혀 둔다.
광고란 무엇인지, 광고를 하기전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미국 광고 연맹에 의한 광고원칙과, 중소기업의 광고전략의 기본에 대한 글이 나와있습니다.
사람들은 광고에 대하여 많은 오해를 한다. 이 글은 광고에 대한 학문적인 접근은 지양한다. 그렇게 우스운 것이 광고라면 지금 시대에 광고 때문에 골머리를 썩이는 경영자는 없을 것이다. 광고의 定義(정이)라든지 하는 것은 광고에 관련된 책을 한두 권 정도 읽어보면 알 수 있따 그리고 그 광고의 定義(정이)를 안다고 해서 광고strategy을 세우는데 있어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일것이다 분명 광고라 하는 것은 ‘학문적 定義(정이)’를 세우는 것이 목표(目標)가 아니라, ‘문제점(問題點)의 해결’을 목표(目標)로 하는 것이다.






광고란 무엇인지, 광고를 하기전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미국 광고 연맹에 의한 광고원칙과, 중소기업의 광고전략의 기본에 대한 글이 나와있습니다. 한 마디로 광고 알기를 너무 우습게 아는 경향이 있따 아마도 이 글을 읽는 당신도 마찬가지일거라고 생각한다. 언뜻 보기엔 쉬워 보이는 광고가 막상 광고에 접하여 strategy을 세우려 하면 도대체 오리무중인 것이 광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