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술 기획서 > cabincrew2 | cabincrew.kr report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술 기획서 > cabincrew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2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술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6:04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략 기획서.ppt




[Marketing,Case]초코파이기획서 ,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략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본 data(資料)는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술 기획서입니다.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따뜻한 ‘情’으로 소구하고 있다아
불특정 다수, 대중을 Target으로 하고 있다아
→ 이미지는 부각되었지만 주 소비 계층인 젊은 사람들에게 어필 못함

지금까지의 표현戰略-2

하나 情(김건모 편)
기존 초코파이 情과의 연결성이 낮아 부정적인 태도를 보임.
브랜드 이미지와 초코파이는 高연령인데, 광고만 젊어졌다.
젊은이들의 정을 표현했지만 어필하지 못했다.



설명

지금까지의 광고
이미지 전환 戰略
Creative
Promotion 제안


지금까지의 표현戰略-1


Big Model이 아니라서 더욱 친근감을 느낄 수 있었다.
→ 김건모를 통해 젊은 이미지를 소구하고자 했지만 실패함.

戰略적 접근 방향
▶ 생계를 위해서 직업을 가지는 것이 아니라,
나를 표현하는 하나의 도구로 직업을 선택한다

▶ 자기 계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하며,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drop)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략 기획서.ppt( 47 )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술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Marketing,Case]초코파이기획서



,경영경제,레포트
오리온%20초코파이%20이미지%20전환을%20위한%20전략%20기획서_ppt_01.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이미지%20전환을%20위한%20전략%20기획서_ppt_02.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이미지%20전환을%20위한%20전략%20기획서_ppt_03.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이미지%20전환을%20위한%20전략%20기획서_ppt_04.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이미지%20전환을%20위한%20전략%20기획서_ppt_05.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이미지%20전환을%20위한%20전략%20기획서_ppt_06.gif

순서

본 자료는 오리온 초코파이 이미지 전환을 위한 전략 기획서입니다.
전체 19,3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