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7:36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론.ppt
없음
노키아의 기업strategy
① 전文化(문화)(專門化) strategy
-노키아는 성장과정에서 다각화, 전文化(문화)(Specialization)로 전환하며 기업의 자원을
가장 경쟁력있는 사업에 집중시키는 strategy을 구사
② 기능strategy
ⅰ. 경로 1
노키아는 점진적 기술혁신을 적용하야 저가 휴대폰을 고가품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후 시장에 출시.
ⅱ. 경로 2
파격적인 기술 혁신을 기존 고가품 모델에 도입하여 새로운 고가 휴대폰을 지속적으로 출시.
ⅲ. 경로 3
기술 혁신의 보급과 함께 고가품 휴대폰에 있는 기능들을 점진적으로 저가제품에 도입.
ⅳ.경로 4
저가품에도 고가 휴대폰에 부착되어 있는 기능을 도입하여 성숙된 기능의 저가 휴대폰을 출시.
③ 조직구조 strategy
결 론
① 노키아의 성공은 휴대폰 산업의 발전과 고객니즈에 부응한 strategy에서 기인.
② 기업strategy 차원에서 노키아는 사업구조조정을 통해 휴대폰사업에 주력함과 동시에 가치체인 상에…(To be continued )
다.[경영학]국제마케팅론 , 국제마케팅론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론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마케팅론.ppt( 55 )
[경영학]국제마케팅론
,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론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국제마케팅론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