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니책자 : 이메일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22:14
본문
Download : 이메일마케팅의완전한이해.hwp
경영학 또는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경영학 또는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레포트(report)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1. 이메일 marketing 의 정이
2. 이메일 marketing 의 결과
3. 이메일 marketing 의 특징
4. 이메일 marketing 의 실행戰略
5. 이메일 marketing 에 필요한 상식
6. 결과 적인 이메일 marketing Tip
7. 스마트폰 시대의 이메일 marketing 비교
1. 이메일 marketing 의 정이
이메일 marketing 解法(솔루션) 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대량의 이메일 발송을 지원하여 주는 解法(솔루션) 이다.
Download : 이메일마케팅의완전한이해.hwp( 13 )
본 자료는 이메일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를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레포트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 마케팅 미니책자 : 이메일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기타전문자료 , 마케팅 미니책자 : 이메일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
본 는 이메일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를 주제로 관련 내용을 요약한 미니 책자입니다. 특히 대규모인 CRM 프로젝트를 구축하기에 미흡한 중소규모 업체에게는 저비용 고효율 marketing 툴로 활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아 관련업계에서는 올해 이메일 marketing 解法(솔루션) 시장 규모는 200~300억 원 대로 예상하고 있으며, 금융권, 전자상거래업체 등에서 CRM 구축 붐이 불면서 이메일 marketing 解法(솔루션) 도입도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
2. 이메일 marketing 의 결과
2.1. 신규고객 확보
1) Opt-In 메일서비스
2) 메일 Community(BBS, list 운영 : 다대다(多:多))
3) 메일링 리스트
4) 이벤트 Mail
2.2. 고객 유지/강화
1) 고객서비스 메일 운영 : 거래과정 알림 (주문확인/거래확인/계좌확인/배송확인), 고객 상담 등
2) 메일 마일리지/포인트 운영 :…(생략(省略))
전문자료/기타
설명






순서
마케팅 미니책자 : 이메일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
마케팅,미니책자,:,이메일,마케팅의,완전한,이해,기타,전문자료
다. 경영학 또는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경영학 또는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요약된 내용입니다. 무엇보다 고객에 대한 정보, 고객 행동 analysis 리포트 등이 CRM의 기본 데이터로 활용됨으로써 이메일 marketing 解法(솔루션) 이 CRM 도구로 각광받고 있으며, 각 업체들은 CRM을 강화한 차기 버전을 준비하고 있다아 또한 각 업체들은 단순 解法(솔루션) 판매 및 개발뿐만 아니라 발송대행, ASP, DBmarketing , 콘텐츠 제작 서비스 등 사업을 다각화해 대규모 업체에서 중소업체까지 적용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