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06:19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서울우유
_SLIDE_2_
목차
◆ 상황 analysis ≫ 시장, 고객 analysis
◆ 경쟁사 캠페인 analysis
◆ 자사 캠페인 ≫ 배경, 목표(goal), 컨셉, strategy
◆ Our recommendations
_SLIDE_3_
시장 점유율
서울우유
_SLIDE_4_
연혁
_SLIDE_5_
“서울우유의 역사(歷史)는 대한민국 우유의 역사(歷史)와 비슷하다”
012/02/14 파이낸셜 뉴스
1937년 경성우유동업조합이 설립된 이후 75년의 세월이 흘렀다. 1등급 우유에서 1급A우유로 바꾸는 데 무려 8년여의 시간이 소요됐을 만큼 어려운 시도였다.
이어 서울우유는 1997년 6월 1일부터 흰 우유 전 제품에 1등급 우유를 사용하기 처음 했다. 2005년 9월엔 `1등급 A`란 고품질 우유를 출시하면서 한국 우유의 수준을 선진국 수준으로 올려 놓는 기반을 마련했다. 서울우유는 우유 브랜드의 대표 자리를 75년간 지켜오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에서 서울우유가 장수 브랜드의 면모를 확고히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에게 가장 신선한 우유를 제공하겠다는 가치가 늘 최우선이었기 때문.
서울우유는 1961년 유지방의 소화를 돕고 지방이 뜨는 부유 현상을 없애기 위해 균질기를 도입, 선진화된 고급 균질우유 생산의 시초를 마련했다. 또 1972년부터는 최신의 살균 방법인 초고온순간살균법을 시행, 우유 고유의 맛은 유지하면서도 영양成分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공립학교에 우유 공급
“국민우유”로서의 이미지
현 위치
_SLIDE_6_
시장 analysis
_SLIDE_7_
▶ 제품의 보존기간이 비교적 짧다
▶ 내수중심의 시장 형성
▶ 포화시장
▶ 경제상황 변동에 따라 수요 변동이 심함
시장의 특성(特性)
_SLIDE_8_
연도별 우유 소비량
매년 증가하는 판매량 BUT 개인당 흰 우유 소비량 감소!!
_SLIDE_9_
서울우유
남양
매일
기타
기타
40%의 압도적 시장 점유율
_SLIDE_10_
고객 analysis
_SLIDE…(skip)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우유시장 서울우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5 )
순서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우유시장,서울우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