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과 이디야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이디야 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23:11
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디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pptx
커피전문점의 계절성 :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과 여름엔 각종 과일 에이드와 빙수로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겨울에는 기념일을 맞이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해서 소비자의 이용도를 높인다.
2001년 중앙대1호점을 오픈으로 처음 하여 현재 약 900여개의 점포가 있따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면서도 높은 품질 유지를 위해 커피 아카테미를 통한 전문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있따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 사이의 경쟁속에서도 중저가 커피전문점으로써 시장을 선도하고 있따
_SLIDE_4_
2. 산업 分析 정량적 分析
00 Executive Summary
커피시장의 규모 : 커피시장의 규모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고 2xxx년에 약 3조7천억원의 시장규모를 가지고 있었다.
4개 커피전문점의 제품 수명 주기 分析
스타벅스: 매출의 기복이 없고 충성도가 높아 성숙기라고 볼 수 있따
카페베네: 매장 설립규제로 매출이 잠시 주춤 했지만 지속적인 광고홍보로 인한 매출 하락은 보이
지 않아 성장기와 성숙기의 사이로 생각된다 …(투비컨티뉴드 )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과 이디야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이디야 marketing 책략평가analysis(분석) 및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marketing 책략과 비교analysis(분석)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디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pptx( 42 )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과 이디야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이디야 marketing 책략평가analysis(분석) 및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marketing 책략과 비교analysis(분석) )
다.
이디야커피,EDIYA,마케팅전략과,이디야,브랜드,이디야,마케팅전략평,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마케팅전략과,비교,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디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디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과 이디야 브랜드 이디야 마케팅전략평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
_SLIDE_1_
EDIYA
_SLIDE_2_
0
Executive Summary
_SLIDE_3_
00 Executive Summary
1. EDIYA Introduction.
EDIYA
커피의 발상지인 에티오피아의 부족명이자 “대륙의 유일한 황제”의 의미도 갖고 있는 단어로써 최고의 커피브랜드 추구라는 vision을 나타낸다.
커피전문점 시장의 규모와 성장정도 : 커피전문점 시장은 커피시장에서 가장 성장률이 높은 시장이고 2006년 약 1250개의 점포에서 2013년 약 1만5000개까지 점포수가 늘었으며 규모는 3조원으로 추정된다
커피전문점의 수익성 : 2012년을 기준으로 6대 커피전문점의 전체매출은 2xxx년보다 21.3%정도 성장했으나 수익성(영업이익률)은 7.8% 정도 악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