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04:19
본문
Download :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에스오일 광고마케팅 광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S - OIL
좋은 기름
이니 까 !
_SLIDE_2_
목 차
1. CF
2. S-OIL의 marketing characteristic(특성)
3. 컬러 marketing 이란
4. S-OIL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5. S-OIL marketing 의 단점
6. 제언
7. Q&A
_SLIDE_3_
TV C F
_SLIDE_4_
S-OIL의 marketing characteristic(특성)
S-OIL의 marketing characteristic(특성)
- 중독성 있는 CM송
- 시대에 맞는 인기 모델
- 노란색 강조 → 컬러 marketing
- 좋은 운전 캠페인
_SLIDE_5_
상품의 이미지, 기호도 등을 높이거나 差別화 및 광고 선전을 하기 위해 색의 기능을 구사하는 marketing
예) SK, BC카드 등
컬러marketing 이란
상품의 이미지, 기호도 등을 높이거
나 差別화 및 광고 선전을 하기 위해
색의 기능을 이용하는 marketing
예)
- 제품의 constituent 정보를 제공하며,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게 함
→ 소비 촉진
_SLIDE_6_
컬러marketing 이란
감각 별 소비자 구매 의존도
-` 시각이 미치는 influence(영향) 매우 높음!
_SLIDE_7_
S-OIL의 컬러 marketing
쌍용정유에서
S-OIL로
2000년에 변경
- 2007년 이후 새로운 워드마크
_SLIDE_8_
S-OIL의 컬러 marketing
- 현 황
- 주유소 외관
- 휘발유,경유 가격표
(용두동 홈플 앞 s-oil)
보너스 카드
- 포스터
_SLIDE_9_
S-OIL의 컬러 marketing
광고
봉사활동
- 홈페이지
_SLIDE_10_
S-OIL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브랜드의 시각화
: S-OIL → 노란색
노란색 characteristic(특성)이용
: 긍정적 의미
친근한 느낌
→ 브랜드 이미지에 기여 …(투비컨티뉴드 )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에스오일,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2 )
다.